아바(A.V.A), 배틀존 플레이하면 조위기어 마우스와 패드 얻는다!
- - ‘아바(A.V.A)’ 서비스 국가 대상으로 한 글로벌 제휴 이벤트
- - 배틀존에서 플레이하면 조위기어 제품이 손안에
- - 운영자와 대전 이벤트도 진행 예정
㈜네오위즈게임즈(대표 이기원)는 게임포털 피망이 서비스하고, ㈜레드덕(대표 오승택)이 개발한 밀리터리 FPS게임 <아바>(A.V.A)에서 글로벌 게이밍 기어 제조사 ZOWIE GEAR(한국 지사장 조승환, 이하 조위기어)와 제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한국을 포함해 <아바>(A.V.A)가 서비스되는 대만, 중국, 일본, 북미, 유럽에서 진행되는 글로벌 제휴 이벤트로, 국내에서는 오는 7월 1일까지 이어진다.
먼저 국내 이용자들이 이벤트 기간 동안 일반 배틀존(Easy&Quick 서버)과 챔피언 배틀존(챔피언십 라운드 서버)에 참가해 20위 안에 랭크 되면 조위기어 마우스, 조위기어 마우스 패드, 원 찬스 아이템 박스가 순위에 따라 증정된다. 또한 배틀존에서 게임을 즐긴 이용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조위기어 마우스, 조위기어 마우스 패드, 다양한 아이템이 지급된다.
아울러 챔피언 배틀존에서 정해진 일정에 운영자와 함께 게임을 즐기면 팀 킬수 1등, 피해량 1등, 승리팀, 패배팀을 나눠 원 찬스 박스 아이템, 방어구 패키지 등 고급 아이템을 제공할 예정이다.
한편, 조위기어는 미국 캘리포니아에 본사를 둔 게이밍 기어 전문 제조사로, 한국에서는 ㈜휴밍글로벌이 정식 수입을 하고 있다.
<아바>(A.V.A)와 조위기어 제휴 프로모션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ava.pmang.com)와 페이스북(//www.facebook.com/avakorea)에서 확인할 수 있다.
- 디스이즈게임 댓글 ()
- 어떤 댓글을 기본으로 보시겠어요?
- 디스이즈게임
- 페이스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