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개발 및 서비스 : Fazecat 개발 / 디앱스게임즈 서비스 ▶ 장르 : 캐주얼 RPG ▶ 서비스 플랫폼 : Android OS/iOS ▶ 서비스 현황 : 2015년 하반기 출시 예정 |
[인크로스 제공] 인크로스(대표 이재원)의 새로운 캐주얼 RPG 신작 <팔라독&히어로즈>가 2차 CBT를 통해 새로워진 게임을 공개했다.
팔라독&히어로즈’는 한국 앱스토어 8주 연속 1위를 달성한 국민게임 ‘팔라독’의 후속작으로, 퍼즐 조합을 이용한 구성에 캐릭터 육성, 강화 등의 요소를 가미한 캐주얼 RPG다.
<팔라독&히어로즈>는 <팔라독 사가>라는 타이틀로 1차 CBT를 진행했으며, 7만여 명의 유저들이 참여한 바 있다. 1차 CBT 이후 유저 의견을 반영하고 콘텐츠를 보강하는 과정에서 9명의 동물영웅들의 역할이 중요해짐에 따라 디앱스게임즈는 게임 명칭을 <팔라독&히어로즈>로 확정지었다.
세계관
“평화를 위해 싸우는 진정한 리더 팔라독과 9명의 동물 영웅”
아주 먼 미래, 지구는 생명을 잃어갔고 참다 못한 신들은 결국 인간을 멸망하게 했다. 신들은 그동안 인류에게 고통받던 동물들에게 문명을 이룰 수 있는 지능을 갖게 했다. 동물들은 인간과 달리 순수했고 동물왕국의 평화가 찾아왔다. 이를 본 신은 왕에게 평화가 오기 전 ‘핵폭탄’이라 불리던 ‘블랙본’을 주며, 평화를 위해 ‘블랙본’을 지키라는 말과 함께 떠난다.
이후 천 년의 시간이 흐르고, 악의 무리인 킹 좀비리우스가 동물 왕국을 침략하여 왕이 숨겨 놓았던 블랙본을 찾아 도망간다. 블랙본을 찾기 위해 팔라독과 9명의 동물 영웅이 긴 여행길에 오르는데.
쉬운 플레이에 다양한 전략으로 승부한다
<팔라독&히어로즈>는 스테이지 클리어 방식의 게임으로 편리한 조작과 간단한 마법 터치로 전투를 진행한다. 복잡한 컨트롤보다는 마법 중첩과 사용으로 쉽고 전략적인 전투를 할 수 있는 것이 큰 장점이다. 던전에는 다양한 공격 특성이 있는 몬스터들이 출현하며 몬스터의 특성에 따라 참여 영웅들의 순서를 전략적으로 배치하는 것뿐 아니라 마법 사용의 순서와 타이밍의 전략적인 운영도 승패를 좌우한다.
■ 메인콘텐츠
다양한 스토리와 함께하는 ‘캠페인 전투’ (일반 던전, 정예 던전)
팔라독의 레벨에 따라 캠페인 전투, 정벌, 대전 콘텐츠를 사용할 수 있다.
팔라독과 영웅들의 전투를 승리로 이끌기 위해서 던전은 필수 코스다. <팔라독&히어로즈>의 던전은 일반 던전과 정예 던전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던전의 수는 약 190개다. 던전은 팔라독과 9명의 동물 영웅이 동물왕국을 위해 싸운다는 <팔라독&히어로즈>의 세계관을 바탕으로 진행되며, 일반 던전에서는 영웅과 영웅의 장비, 경험치 물약, 강화석 등 다양한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정예 던전에서는 팔라독의 장비와 룬을 얻을 수 있으며, 던전에서 획득한 다양한 아이템들은 팔라독과 영웅에게 장착하여 더욱 강력하게 육성할 수 있다.
끝까지 간다! ‘정벌’
정벌은 팔라독 20레벨에 오픈되며 20명의 영웅과 함께 참가할 수 있는 콘텐츠다. 정벌은 총 20번의 보스가 나타나고, 정벌을 통해 4가지의 유물조각을 획득하여 유물을 제작할 수 있으며, 경험치 물약을 대량으로 얻을 수 있다.
최고에 도전하라! ‘대전’
레벨 12에 오픈되는 대전은 진정한 고수를 가리기 위한 콘텐츠다. 유저는 자신보다 상위 순위에 있는 유저에게 도전하게 되며 승리 시 명성을 얻게 된다. 대전에서 얻는 명성은 펫 부화, 룬 합성에 사용되며 상점에서는 화폐로도 쓰인다.
<팔라독&히어로즈> 대전에서는 자칫 지루할 수 있는 1위 유저를 위해 은둔고수에게 도전할 수 있는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다. 랭킹의 1위 유저는 은둔고수에게 도전할 수 있으며, 승리 시 명예점수 획득을 통해 깃발을 얻을 수 있다.
한편 디앱스게임즈는 <팔라독&히어로즈> 원정대를 사전등록 전까지 모집하며, 참가 신청은 이벤트 페이지(//me2.do/FA72nmvv)에서 가능하다. 원정대 참여 시 게임 관련 소식을 SMS로 전달하고, 정식 출시 이후 사용 가능한 특별 패키지를 선물하는 등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