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노블게임즈]
- 무림을 배경으로 한 방대한 세계관 및 스토리
- 선륜, 혼갑, 환무 등 신선하고 다양한 육성 콘텐츠
- 정식 오픈 기념 이벤트 진행
노블게임즈(대표 김준태)는 신작 <킹덤M>이 7월 10일 화요일 오전11시부터 구글플레이와 원스토어를 통해 오픈된다고 밝혔다.
<킹덤M>은 무림을 배경으로 다양한 스킬의 캐릭터를 육성하고 악인들을 물리치며 거대한 전쟁에 참여하게 되는 MMORPG로 방대한 세계관과 스토리를 자랑한다.
모델 조연주(한화치어리더)가 홍보모델로 활약하고 있는 게임으로도 유명한 <킹덤M>은 시네마틱 영상과 메이킹 영상으로 큰 기대를 모았으며 지난 6월 21일부터 3일동안 진행된 클로즈베타테스트에서 화려한 그래픽은 물론 부드러운 움직임으로 이미 기대 이상의 평가를 받았다.
또한 벌써부터 게임 내 커뮤니티 ‘문파’를 모집하는 유저들의 글들이 올라오는 등 많은 기대를 모아왔으며 6월 14일부터 원스토어 등에서 진행된 사전예약에서 사전예약자 30만명을 돌파하는 기록을 세운바 있다.
<킹덤M>의 핵심 시스템인 ‘신기시스템’은 게임 내 던전 및 이벤트 등을 통해 활성화시켜 육성하며 보스들의 특성에 맞게 스킬을 교체해 사용하여 전략적인 전투를 할 수 있도록 해주는 시스템이며 장비의 속성이 좋을 경우, 기존에 착용한 장비에 이전이 가능하기 때문에 꾸준한 보스파밍으로 게임에 몰입 할 수 있도록 구성헀다.
유저가 직접 방파를 생성해 키우고 다른 문파와 방대한 영지를 놓고 벌이는 거대전투 시스템인 ‘방파영지’, 캐릭터간의 ‘결혼’, ‘파티던전’ 등 다양한 커뮤니티 시스템이 풍부해 유저간의 친목도모는 물론 대규모 전투의 짜릿함을 맛볼 수 있게 했다. 이 외에도 혼갑시스템 등 성장에 따라 다른 유저와 차별화를 둘 수 있는 점이 다양하게 구성되어 있다.
또한 과금을 하지 않아도 게임 내 활동만으로 대부분의 아이템을 획득하고 꾸준한 성장이 가능하며 이벤트에 참여만해도 대량의 아이템 획득이 가능한 점 또한 큰 장점으로 꼽힌다.
노블게임즈의 김준태 대표는 "모바일RPG 기대작 킹덤M을 기다려 주신 유저분들을 위해 최대한 완성도 높은 게임을 준비했다"며, "안정적인 게임 환경과 차원이 다른 재미를 느끼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노블게임즈는 이번 그랜드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공식카페 이벤트를 진행한다. 유저들의 성장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주간업적 클리어, 레벨달성, 방파인증 등 다양한 인증이벤트는 물론이고 SNS이벤트 등 치어리더 조연주의 싸인경품을 획득 할 수 있는 이벤트도 준비했다고 전했다.
<킹덤M>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