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스노우파이프]
㈜스노우파이프(대표 김정익)의 피구RPG <피구왕통키 : 불꽃슛의전설>이 성공적인 CBT 마무리와 동시에 사전예약을 실시한다.
국내에 피구 열풍을 불러왔던 일본 ShoPro의 ‘피구왕 통키’는 1993년 국내에서 분당 최고 시청률 48.3%를 기록, 1997년까지 총 4번의 재방영을 한 국민적 사랑을 받은 IP로 <피구왕통키 : 불꽃슛의전설>은 ‘피구왕 통키’ IP를 활용해 ㈜스노우파이프에서 개발한 모바일 RPG이다.
금번 CBT 설문조사에 참여한 모든 고객님들께는 정식 오픈 시 3만 원 상당의 블루젬과 CBT 한정 엠블렘을 증정한다.
㈜스노우파이프 김정익 대표는 “많은 분들이 CBT에 참가해 주셔서 우리에게 부족한 것이 무엇인지 확인할 수 있었다.”며 “보내주신 의견들을 검토하여 더 재미있는 <피구왕 통키>가 될 수 있도록 많은 것을 보완하여 찾아 뵙겠다.”고 전했다.
오늘부터 진행되는 <피구왕통키 : 불꽃슛의전설> 사전예약은 누적자 수에 따라 모든 사전예약자에게 20만 골드, 전설 장비 뽑기권, 5성 선수 뽑기권 등 최대 40만원 상당의 보상을 지급하며 페이스북 응원 이벤트에 참여시 추첨을 통해 구글 기프트 카드, CGV 영화관람권, 신세계 상품권 들을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