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스노우파이프]
㈜스노우파이프(대표 김정익)의 모바일게임 <피구왕통키 : 불꽃슛의전설>이 사전예약 50만 달성을 기념해 박준형 CF 2탄을 공개한다.
국내에 피구 열풍을 불러왔던 일본 ShoPro의 ‘피구왕 통키’는 1993년 국내에서 분당 최고 시청률 48%를 기록하였고, 1997년까지 총 4번 재방영이 되는 등 국민적 사랑을 받은 IP이다. <피구왕통키 : 불꽃슛의전설>은 ‘피구왕 통키’ IP를 활용하여 ㈜스노우파이프에서 개발한 모바일 RPG이다.
유튜브와 네이버 공식카페를 통해 공개된 이번 CF 영상에서는 박준형의 열정과 거침없는 랩 실력을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피구왕통키 : 불꽃슛의전설> 네이버 공식카페에서는 카페 가입자를 대상으로 매주 30명을 추첨하여 기프트카드, 아이스크림, 치킨 등 한여름 무더위를 이겨낼 수 있는 다양한 상품을 지급하고 있으며, 공식카페 가입 인원 달성에 따라 게임 플레이에 도움을 주는 다양한 게임 아이템 추가로 지급할 예정이다.
㈜스노우파이프 김정익 대표는 “<피구왕통키 : 불꽃슛의전설>을 기다려준 유저들에게 깊은 감사를 드리며 이번 게임을 통해 어린 시절 불꽃슛을 추억을 다시 한 번 느낄 수 있기를 바란다”며 “많은 분들의 기대와 적극적인 참여에 보답할 수 있도록 정식 출시일까지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피구왕통키 : 불꽃슛의 전설> 사전예약은 사전예약페이지를 통해 참가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