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나이스게임TV]
- 스트리머와 프로게이머가 듀오로 팀을 이뤄 진행하는 포트나이트 대결
- 11월 25일(일) 오후 7시 나이스게임TV 온라인 생방송
11월 25일 (일) 오후 7시, 인터넷 게임 전문 방송국 나이스게임TV에서 에픽게임즈의 <포트나이트> 종목으로 진행되는 ‘포트나이트 스트리머 난투’가 열린다.
‘포트나이트 스트리머 난투’는 스트리머와 프로게이머가 각각 1명씩 듀오로 팀을 이뤄 실력을 겨루는 이벤트 매치로, ‘G-STAR 2018’에서 진행된 ‘스트리머 브라더스 대난투’의 원조 프로그램이기도 하다.
25일에는 스트리머 ‘빅헤드’, ‘다주’, ‘오킹’, ‘콩콩’, ‘조매력’, ‘다콩’, ‘랑이씌’와 프로게이머 ‘WIC Envy’, ‘GE Alvin’, ‘KD Rabbit’, ‘WGS Horde’, ‘TOP Aimhero_o’ 등 총 36명이 18개의 팀으로 경기에 참여한다.
경기 진행 방식은 일반 듀오 모드로 전반전과 후반전 총 2라운드가 진행된다. 각 라운드당 최대 7게임이 가능하며, 제한 시간으로 50분이 주어진다. 경기 종료 후 가장 많은 포인트를 획득한 1위 팀이 최종 우승을 차지하는 방식이며, 점수는 킬과 생존에 따라 포인트가 주어진다. 최종 1위를 차지한 듀오에게는 1위 타이틀과 100만원의 상금이 지급된다.
한편, <포트나이트> 6.30 패치로 다이너마이트와 유인 포탑 등이 추가되어 이번 ‘포트나이트 스트리머 난투’에서 어떤 변수로 작용할지 기대감을 모은다.
프로게이머와 스트리머의 케미를 확인할 수 있는 ‘포트나이트 스트리머 난투’는 11월 25일 (일) 오후 7시부터 온라인으로 진행된다. 중계는 ‘오조’ 박한얼 캐스터와 ‘사신’ 오승주 해설이 맡으며, 나이스게임TV의 트위치, 카카오TV, 아프리카TV, 유튜브, 네이버TV 채널 및 참가 선수들의 개인 채널을 통해서 생방송 시청이 가능하다. 대회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나이스게임TV 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