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밸로프]
밸로프(대표 신재명)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군주온라인>에서 5년 만에 신규 소환영웅 ‘어사 박문수’를 5월 21일 출시한다고 소식을 전했다.
<군주온라인>은 다른 게임과 다르게 유저가 직접 군주나 행수가 되어 각 서버의 왕실과 마을을 운영할 수 있으며, 자유시장 시스템인 대상전을 통해 자신이 보유하고 있는 물품을 직접 거래할 수 있는 정치&경제 MMOPRG 게임이다.
이번 출시되는 신규 소환영웅 ‘어사 박문수’는 암행어사로 유명한 조선의 위인을 모티브로 제작한 소환영웅이며, 허름하면서도 강인함이 느껴지는 외견을 보유한 ‘군주 온라인’만의 독특한 소환영웅이다.
'어사 박문수'는 캐릭터를 따라다니면서 플레이어의 사냥을 보조하는 '전투형 소환영웅' 계열의 캐릭터이며, 캐릭터가 ‘어사 박문수’를 소환하여 사냥을 진행할 경우 소환영웅 레벨에 따른 공격력과 방어력 버프가 적용된다.
또한 다른 소환영웅과 차별되는 요소로 추가 버프 아이템인 ‘오오라석’의 지휘 효과를 상승시켜주며, 몬스터 사냥 시 경험치를 10% 추가 획득할 수 있는 소환영웅이다.
더불어 신규 소환영웅 출시를 기념한 ‘어사 박문수’ 인증 이벤트와 다채로운 게임 이벤트가 진행된다고 밝혔다.
<군주온라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