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블유게임즈(대표 김가람)는 24일 기준 2019년 2분기 연결 영업 수익(매출액)은 1,299억 원, 영업이익은 403억 원, EBITDA 507억을 기록했다고 밝혔다. 특히 기업의 수익 창출 능력을 평가할 수 있는 지표인 EBITDA가 전년 동기 대비 18.7% 증가한 507억원을 기록하며 지난 2분기에도 안정적인 외형 및 수익성 성장을 지속해서 이어갔다.
지난 2분기에는 모바일 사용자의 결제액이 전년 동기 대비 16.5% 증가하며 영업 수익 성장에 크게 기여하였다. ㈜더블유게임즈의 주요 게임인 더블유카지노(DUC)의 결제액은 전년 동기 대비 7.3% 성장한 461억 원으로 매 분기 매출액 성장을 이어갔다. 또한 미국 자회사 더블다운인터렉티브(DDI)가 서비스하는 더블다운카지노(DDC)의 매출액은 전년 동기대비 10%가량 성장한 765억 원을 기록하며 인수 후 견고한 실적 개선 추세를 보였다.
㈜더블유게임즈는 지난 2017년 DDI 인수 후 DDC의 운영 안정화를 위해 두 차례의 대대적인 리뉴얼을 마치고 올해부터는 게임 내 슬롯 콘텐츠 경쟁력 강화를 위해 노력하고 있다. 올해 초, IGT社의 오프라인 슬롯 포팅을 내재화하고 매주 높은 수준의 슬롯을 게임 내 런칭하고있으며 현재 160개 이상의 다양한 슬롯 라인업을 보유하고 있다. 지난 5월에는 프로그레시브 잭팟 IP인 메가벅스 잭팟 피쳐를 업계 최초로 게임 내 도입해 동종 게임 대비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며 사용자들의 플레이 시간 및 평균 베팅액 증가에 기여했다.
㈜더블유게임즈는 하반기 소셜카지노의 성수기를 대비하여 할로윈, 추수감사절 등 주요 시즌별 이벤트와 더불어 신규 슬롯 출시와 연동한 이벤트 등 결제액 증가를 위해 다양한 마케팅을 시행할 계획이다. 또한 DDC에 런칭하여 많은 사용자에게 인기를 받은 메가벅스 잭팟 피쳐를 아이패드 등 고사양 디바이스 사용자가 타깃인 소셜카지노 게임 더블다운 포트녹스(DDC FK)에 도입하여 신규 사용자 확대에 나설 예정이다.
마지막으로 ㈜더블유게임즈는 3분기에는 지난 1월 대만 안드로이드 시장에 신규 런칭한 대발재신(大發財神) 의 마이카드 버전을 정식 런칭하고 유저 모객을 진행할 계획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