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이엔피게임즈]
- 이엔피게임즈, 정통 SLG <천하장수 유비전> 사전예약 신청자 70만 명 돌파
- 정식 출시까지 사전예약 및 공식카페 가입 프로모션으로 풍성한 보상 제공
이엔피게임즈(대표 이승재)는 삼국지 기반의 정통 SLG <천하장수 유비전(이하 유비전)>의 사전예약 신청자가 70만 명을 돌파했다고 20일 밝혔다.
<유비전>은 평소 많은 사람들이 아는 인자한 모습의 유비라는 틀을 깨고 국민 MC 강호동을 홍보모델로 발탁하여 사전예약 소식 단계부터 화제가 된 게임이다. 홍보모델부터 파격적인 <유비전>은 더욱 스케일이 커진 영토와 시즌제를 도입한 것이 특징으로 게임성까지 함께 주목받으면서 사전예약 신청자 70만 명이라는 성과를 달성했다. 현재 사전예약 홈페이지에서는 유비를 패왕 이미지로 재해석한 재미있는 만화도 볼 수 있다.
<유비전>은 삼국지 속 레전드 장수를 육성하고 천하통일을 목표로 전략과 전투를 끊임없이 즐길 수 있는 모바일 SLG이다. 자신이 보유한 장수를 다양한 장비와 군마로 육성할 수 있고, 건설 및 과학 연구, 자원 확보와 사용 등 내정에도 힘을 기울여 세력을 키워나갈 수 있다. 이 때 뜻이 맞는 유저들과 혈맹을 맺어 자신의 세력을 확고히 하는 것이 중요하다.
게임의 가장 큰 특징은 시즌제로 운영되는 대규모 공성전과 영토확장 콘텐츠이다. 대규모 콘텐츠를 시즌제로 운영하면서 영토와 전쟁 구도가 고착화되는 것을 방지했고, 이를 통해 시즌마다 다양해지는 영토전을 경험할 수 있다. 이처럼 다수의 연맹원과 함께 천하통일을 목표로 치열한 전략과 전투를 시즌제로 즐길 수 있는 것이 ‘유비전’이 내세우는 핵심 재미요소이다.
이엔피게임즈 신희석 팀장은 “많은 이용자분들의 성원 덕분에 <천하장수 유비전>이 사전예약자 70만 명이라는 기록을 세웠다”라며, “최강의 전투력을 뽐내는 유비와 함께 삼국통일을 경험할 수 있는 유비전을 하루 빨리 보여드리기 위해 노력할 테니 많은 기대를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유비전>은 사전예약 신청자 전원에게 [사전예약 한정] 유비전 프로필 창 1개, 견희 무혼 50개, 일반 경험치 단약 100개, 일반 등용령 1개, 소액은표 10개를 지급하는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며, 원스토어 및 구글플레이 스토어에서도 육성상자, 기술문서, 그리고 추가 원보 등을 지급하는 별도의 사전예약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또한, 공식카페에서도 가입 회원 수에 따라 고급 등용령, 원보 등을 추가로 지급하는 등의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