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룽투코리아]
- 룽투코리아 신작 <아톰의 캐치캐치> 사전 예약자 수 60만명 돌파
- 구글, 애플, 원스토어에 지스타 이전 정식 런칭 예정
㈜룽투코리아 (대표이사 양성휘)는 구글 플레이 스토어, 애플 앱스토어, 원스토어를 통해 지스타 이전 정식 런칭 예정인 모바일 수집형 RPG(역할수행게임) <아톰의 캐치캐치>(이하 아캐캐)의 TV CF 영상을 선공개 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에 공개한 영상은 40초 분량으로 인기 만화 캐릭터 ‘아톰’이 잠에서 깨어나는 모습으로 시작된다. 우주소년 ‘아톰’은 몬스터의 공격으로 시끄러워진 세상을 구하기 위해 밀림의 왕자 ‘레오’를 비롯한 자신의 펫을 소환해 전투를 벌이는 스토리를 담고 있다.
특히 영상 후반부에는 베일에 쌓여 있던 <아캐캐> 플레이 장면이 공개돼 게임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고조시킨다. 또, TV광고 삽입곡으로 1970년대 방영됐던 추억의 만화 ‘우주소년 아톰’의 주제곡을 현대 감성에 맞게 편곡해 사용하는 등 이색적인 BGM 마케팅도 이목을 끈다.
회사 측에 따르면 ‘아톰’을 활용한 공격적인 마케팅과 TV 광고 효과에 힘입어 8일 기준 <아캐캐>의 사전 예약 수가 60만명을 돌파 했다고 전했다. 또, <아캐캐>는 지난달 31일 원스토어를 통해 Pre-OBT를 실시한 지 하루 만에 무료 게임 인기 순위에서 1위를 차지한 바 있다.
룽투코리아는 오는 16일까지 ‘TV속 아톰찾기’ 이벤트를 실시하고 이벤트 참여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아이폰7-32GB’와 16000mAh 용량의 ‘샤오미 배터리’를 증정한다. 참여를 원하는 이용자는 TV에 나오는 ‘아캐캐’ 광고를 자신의 카메라로 촬영한 뒤 이미지 또는 영상을 ‘아캐캐’ 공식 카페에 올리면 된다.
한편, <아캐캐>는 추억의 만화 캐릭터 ‘아톰’과 ‘아로미’가 주인공으로 등장해 밀림의 왕자 ‘레오’를 비롯한 100여종의 펫과 함께 아찔한 전투를 벌이는 모바일 수집형 RPG이다. 이 게임은 3D로 구현된 그래픽을 바탕으로 화려한 액션 스킬을 통한 다양한 PVP시스템, 길드시스템 등 방대한 콘텐츠를 자랑한다.
<아캐캐>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카페(//cafe.naver.com/atomcc)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