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올엠]
- 6월 8일(수)부터 아시아소프트 통해 동남아 정식 서비스 돌입
- 지난 5월 방콕 현지 프레스 컨퍼런스 통해 아시아소프트의 주요 라인업으로 소개
(2016년 6월 14일) 올엠(www.allm.co.kr, 대표 이종명)의 초액션 RPG <크리티카 온라인>이 8일(수) 동남아에서 정식 서비스를 시작했다.
<크리티카>는 정식 서비스 시작에 앞서 지난 달 17일(화) 현지 파트너인 아시아소프트의 프레스 컨퍼런스를 통해 첫 선을 보였다. 이 날 행사는 아시아소프트 방콕 본사에서 약 25개 언론사가 참여한 가운데 진행되었으며, <크리티카>는 주요 PC 게임 라인업 중 하나로 PvP, 각성 등의 주요 콘텐츠를 공개해 큰 호응을 얻었다.
8일(수) 시작된 정식 서비스에서는 전사, 도적, 마법사, 요란 등 4개 직업을 플레이할 수 있으며, 동남아 오픈을 기념해 유명 온라인 캐스터의 인터넷 방송과 레드불이 후원하는 PvP 토너먼트 대회 등 다양한 온, 오프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편 <크리티카>는 지난 2013년 2월 국내 정식 오픈한 온라인 액션 RPG로 중국, 일본 등에서 꾸준히 인기를 구가하고 있으며, 이번 동남아에 이어 계속해서 해외 시장 진출을 이어갈 예정이다.
초액션 RPG <크리티카>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www.kritika.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