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레드사하라 스튜디오]
- 레드사하라 스튜디오, <불멸의 전사 Ⅱ : 결전> 시즌2 사전예약 실시
- 시즌2 업데이트 기념해 게임에 접속하기만 해도 ‘태생 5성 영웅 선택권’ 100% 증정
레드사하라 스튜디오(대표 이지훈)는 자사의 모바일 전략 RPG <불멸의 전사 Ⅱ : 결전>(이하 불멸의 전사Ⅱ)이 시즌2 오픈을 앞두고 사전예약을 진행한다고 금일(18일) 밝혔다.
5종족과 7개 별자리로 이루어진 250여 종의 개성 넘치는 영웅을 통해 자신만의 전략 플레이를 즐길 수 있어, 출시 이후 호평과 함께 꾸준한 인기몰이에 성공한 ‘불멸의 전사Ⅱ’는 탄탄한 시나리오와 3D로 구현된 그래픽을 통해 역동적인 전투를 느낄 수 있는 모바일 전략 RPG다.
자신과 대등한 전투력을 가진 상대와 경쟁하는 PVP 콘텐츠 ‘결전리그’, 길드원과 함께 하는 길드레이드 등 경쟁과 협력이 공존하는 다양하고 방대한 콘텐츠로 유저들에게 지속적인 사랑을 받고 있는 <불멸의 전사Ⅱ>는 시즌2 ‘결전’ 대규모 업데이트를 통해 대대적인 신규 콘텐츠 및 시스템 추가로 또 한 번 도약하겠다는 강한 자신감을 내비쳤다.
또한 레드사하라 스튜디오는 이번 시즌2 ‘결전’ 대규모 업데이트를 기념해 유저들을 위한 특별 이벤트를 준비했다. 사전예약에 참여하는 유저들에게 약 10만원 상당의 인게임 아이템 패키지를 증정함은 물론 사전예약 참여 여부에 상관없이 누구든 게임에 접속하기만 하면 ‘태생 5성 영웅 선택권’을 100% 받아볼 수 있도록 한 것이다. 해당 선택권을 사용하면 원하는 영웅의 가장 높은 등급을 소유할 수 있다.
레드사하라 스튜디오 이지훈 대표는 “출시 이후 유저 분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으며 순항 중인 <불멸의 전사 Ⅱ : 결전>이 신규 콘텐츠는 물론이고 신규 시스템을 추가하는 대규모 시즌2 업데이트의 사전예약을 시작하게 됐다”라며, “레드사하라 스튜디오는 항상 유저 분들에게 새로운 재미, 색다른 재미를 선사하기 위해 고심하고 있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유저 분들에게 신선함을 선사할 수 있기를 바라며, 시즌 2 업데이트를 기념해 특별히 태생 5성 영웅 선택권을 준비했으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라고 전했다.
<불멸의 전사Ⅱ>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iw2.redsaharastudio.com), 네이버 공식 카페(//cafe.naver.com/immortalwarrior2)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