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넥슨]
- 자력으로 칼날을 움직여 적을 공격하는 자력의 능력자, ‘디아나 드로스트’
- ‘2016 지하연합’ 신규 시즌 오픈 및 헤어 액세서리 추가 등 신규 콘텐츠 오픈
- 7월 23일, 24일 주말 이벤트 통해 특별 칭호 및 ‘선택형 유니크 부스터’ 제공
㈜네오플(대표 김명현)은 21일 인기 3D AOS 대전액션게임 <사이퍼즈(Cyphers)>에 신규 캐릭터 ‘성흔의 디아나 드로스트(이하 디아나)’를 공개하고 신규 시즌 ‘2016 지하연합’을 오픈했다.
지난 <사이퍼즈> 페스티벌에서 최초 공개돼 화제를 모은 신규 캐릭터 ‘디아나’는 자력(磁力)의 능력자로, 자력을 이용해 칼날을 움직여 적의 움직임을 제압하거나 진영을 붕괴시키는 스킬을 가진 탱커형 캐릭터다.
특히 ‘히든 케이지’, ‘파편의 회오리’, ‘마그넷 체인’ 등 금속조각을 활용한 다양한 공격 기술을 펼칠 수 있다.
이와 함께 여름 신규 시즌 ‘2016 지하연합’을 오픈했다. 이를 통해 게임 내 모든 랭킹 및 멤버십이 초기화되고 지난 멤버십 등급을 기반으로 등급을 재산정, 등급별 전용 코스튬을 새롭게 지급한다.
또한, 기존 코스튬 시스템에 헤어 액세서리를 추가해 캐릭터를 취향에 맞게 꾸밀 수 있도록 했으며, 획득 경험치에 따른 각 캐릭터 별 랭커 확인이 가능한 캐릭터 랭킹 시스템를 선보였다.
네오플은 업데이트를 기념해 7월 23일과 24일 양일간 ‘슈퍼 온타임’ 이벤트를 통해 특정시간 게임 접속 시 특별 칭호를 선물, 공성전 1회 플레이시 ‘선택형 유니크 부스터’를 추가 제공한다. 이 밖에도 귀환 유저(2월 29일 ~ 5월 13일 이후 미접속 유저)가 공성전을 플레이하면 ‘풀 유니크세트’를 지급한다.
<사이퍼즈> 신규 캐릭터 ‘디아나’ 및 다양한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와 관련 자세한 사항은 <사이퍼즈> 공식 홈페이지(//cyphers.nexon.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