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카카오게임즈]
- 8일부터 당사의 PC온라인게임 서비스 포털 ‘다음게임’에서 사전 알림 신청 시작
- <에오스> 티저페이지 통해 티저 영상 공개하고 다양한 이벤트 진행
글로벌 멀티플랫폼 게임기업 ㈜카카오게임즈(각자대표 남궁훈, 조계현)가 퍼블리싱하고, 미스터블루㈜(대표 조승진)가 개발중인 온라인게임 <에오스>가 8일 티저사이트(//eos.daum.net)를 오픈하고 사전 알림 신청을 시작한다.
<에오스> 티저페이지를 통해 게임의 재-런칭을 기다려온 이용자들을 위해 준비한 티저 영상을 공개했으며, 향 후 사전다운로드, 게임의 변화된 모습, 사전 캐릭터 생성 등을 순차적으로 진행하게 된다. 여기에 정식 홈페이지 오픈과 서비스까지 다양한 이벤트들도 지속 추가될 예정이다.
10월 중 첫 공개를 앞둔 <에오스>는 금일 티저페이지 공개와 함께, 게임의 사전 알림 신청을 진행한다.
사전 알림은 당사의 PC온라인게임 서비스 포털 ‘다음게임’ 내 사전 알림 신청 페이지(//game.daum.net/preorder/detail/index.daum?id=27)와 금일 오픈한 티저페이지를 통해 10월 11일까지 신청 할 수 있다.
사전 알림을 신청한 이용자 모두에게는 게임 내에서 가장 유용한 아이템으로 구성된 ‘아이템 쿠폰’도 증정한다.
한편, 카카오게임즈와 미스터블루는 지난 6월 <에오스> 퍼블리싱 계약 체결 이후, 게임의 콘텐츠와 핵심 재미, 이용자 환경(UI) 등 개편 업무에 착수하고 10월 중 공개서비스를 목표로 리-브랜딩을 통한 재-런칭에 총력을 다하고 있다.
<에오스>의 핵심 재미인 인스턴스 던젼, 레이드 등의 던전 플레이 등은 더욱 강화함과 동시에, 다양한 이용자들간의 전투(PvP, Player VS Player) 시스템 제공과 무한 레벨업을 가능하게 해, 완성도 높은 웰메이드 MMORPG의 진수를 보여준다는 방침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