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웹젠]
- 9/21, 웹젠 모바일 MMORPG <뮤 오리진> 대형 업데이트 앞두고 사전예약 접수 시작
- ‘승자 진출전’ 방식의 토너먼트 시스템 ‘신들의 전쟁’ 도입해 게임 회원 만족도 높여
- <뮤 오리진>, 사전예약 참가자 전원에게 ‘귀속다이아 400개’, ‘뽑기권 1개’ 등 선물
웹젠은 오늘(9월21일)부터 <뮤 오리진>의 이벤트 페이지(//goo.gl/dVvzbt)에서 ‘신들의 전쟁’을 비롯해 다수의 콘텐츠가 추가되는 대형 업데이트의 사전예약 접수를 시작했다. 해당 사전등록 이벤트는 안드로이드 기종 이용자들만 신청할 수 있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뮤 오리진>의 아레나 전장시스템을 통해 1대1 PvP(Player versus Player)의 최강자를 가리는 ‘신들의 전쟁’이 가장 주목받고 있다. ‘아레나 전장’은 모든 서버의 게임회원들이 참가해 실시간으로 1대1 승부를 겨루는 전장이다.
<뮤 오리진>의 신규 토너먼트 시스템인 ‘신들의 전쟁’은 ‘아레나 전장’에서 게임 회원들 간 1대1 대결을 진행, 3승을 먼저 달성한 유저들이 다음 대전에 진출하게 되고 최후에 남은 두 명의 게이머가 우승을 가리는 16강 대전 방식으로 진행된다.
매월 10일부터 7일동안 특정시간에 열리는 ‘신들의 전쟁’에서는 게이머들의 자동전투를 지원해 편의성을 보다 강화했으며, 최종 순위에 따라 ‘신들의전쟁 포인트’, ‘길드전공’, ‘명예의훈장’ 등의 고급 보상도 차등 지급된다.
또한 길드를 구성해 성을 공략하는 ‘길드 공성전’의 보상으로 제공해 왔던 ‘길드 전공’을 이용해 캐릭터의 옵션(스탯)을 성장시킬 수 있는 ‘길드 신전’도 추가됐다. 특히, 8개의 수호상으로 구성된 ‘길드 신전’은 각 수호상의 레벨이 오를수록 최대생명/공격력/방어력/추가피해의 옵션이 크게 높아지는 성장시스템으로 회원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외에도 게임 속 캐릭터의 성장을 돕고 전투 및 각종 게임 콘텐츠를 즐기는 데 활용되는 ‘수호펫’의 스킬 획득이 가능한 신규 시스템도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웹젠은 업데이트 적용 전까지 이벤트 페이지에서 진행하는 사전예약에 등록한 회원 전원에게 ‘귀속다이아 400개’와 ‘뽑기권 1개’, ‘혼돈의보석 5개’ 등을 지급하는 사전예약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당 보상 아이템은 업데이트 후 참여회원들에게 교환 쿠폰으로 일괄 지급된다.
웹젠 <뮤 오리진>의 2016년 하반기 첫 대형 업데이트에 대한 정보 및 사전예약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뮤 오리진> 이벤트 페이지(//goo.gl/dVvzbt) 및 공식 카페(//cafe.naver.com/themuorigin)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