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마더네스트]
- 이엔피게임즈, 실시간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 <백만대군> 채널링 서비스 진행
- 삼국지의 영웅들을 수집하는 재미와 지형과 기후 등 디테일한 상황에 따른 전략성이 가미
이엔피게임즈(대표 이승재)는 포빌리티(대표 김미연)가 서비스하고 있는 웹게임 <백만대군>의 채널링 서비스를 진행한다고 금일(23일) 밝혔다.
<백만대군>은 국내 유저들에게 익숙하면서도 오랜 시간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전통 삼국지 전략 게임으로, 각지에 흩어져 있는 개성 넘치는 삼국지 영웅들을 영입하고 영지전, 약탈, 공성전 등 다양한 전투 콘텐츠를 즐길 수 있는 웹 MMORPG이다.
24시간 실시간 전술 조작 시스템을 통해 전시 상황을 실시간으로 파악할 수 있으며, 지형과 기후 등 그때그때 상황에 맞는 진형을 바꾸는 다양한 전략성이 가미 되어 많은 삼국지 매니아로부터 호평을 받고 있다.
이번 채널링 서비스를 통해 이엔피게임즈의 게임포털 사이트 ‘푸푸게임’ 회원은 관청, 군영, 민가, 상가를 증축하고 자원 및 병력을 증강시키는 영지 시스템으로 내정을 관리하는 재미와 2D 그래픽을 통해 누구나 한번쯤은 즐겨봤을 고전 삼국지게임의 향수를 자극하고 있는 <백만대군>을 간편하게 즐길 수 있게 된다.
이엔피게임즈 온라인게임사업실 신재용 실장은 “이번 채널링 서비스를 통해 푸푸게임 회원분들이 더욱 다채로운 게임의 재미를 느껴보실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익숙하지만 특유의 색다름으로 게임의 재미를 배가시킨 <백만대군>을 푸푸게임에서 즐겨보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백만대군>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bd.pupugame.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