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모비릭스]
글로벌 퍼블리셔인 모비릭스(대표 임중수)는 만렙게임즈(대표 신지훈)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예정인 모바일 신작 <서머러쉬>의 1차 클로즈베타 테스트(CBT)를 실시한다고 12일 밝혔다.
10월 14일부터 16일까지 3일간 진행되는 이번 테스트는 게임의 안정성을 점검하기 위해 진행되며 정식 론칭시 공개될 콘텐츠를 모두 체험할 수 있다.
실시간 소환 배틀 RPG <서머러쉬>는 TCG(Trading Card Game)를 RPG로 실현했다. 소환수의 종족과 속성, 스킬에 따라 다양한 전략 전투 구사가 가능하고 ‘정령마법’이라는 변수로 무한한 전투 생성과 유저의 수집욕을 자극한다. 시험의 탑, 결투장, 요일던전, 레이드 등 다양한 콘텐츠가 있다.
특히 게임의 특징 중 하나인 ‘정령마법’의 경우 카드를 보유하면 추가 스킬 사용이 가능하게 된다. 침묵, 버프 제거, 공격스킬, 무적발동 등의 다양한 기능을 한번 더 사용할 수 있어 전세를 역전시킬 수 있어 전략 전투의 재미를 선사한다.
이번 CBT는 안드로이드OS 이용자는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테스트 기간 중 게임에 접속하는 유저에게는 정식 론칭 시 사용 할 수 있는 특전(레어 캐릭터 소환권 1장, 다이아 200, 골드 100,000, 산삼 5개, 무럭무럭비약 10개) 을 증정한다.
CBT 신청은 모비를 통해 <서머러쉬>에 대한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cafe.naver.com/summonrush)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