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선데이토즈]
- 선데이토즈, 올해 6번째 신작 모바일게임 <애니팡 터치> 사전 예약 돌입
- 다음 달 20일까지 사전 예약 진행하며 다양한 게임 아이템, '나이스진' 이모티콘 증정
선데이토즈(대표 이정웅, www.sundaytoz.com)가 하반기 출시를 앞둔 신작 게임 <애니팡 터치 for Kakao>의 사전 예약을 시작한다고 25일 밝혔다.
<애니팡 터치>는 <애니팡> 시리즈에서 첫 선을 보이는 2매칭 모바일 퍼즐 게임이다. 기존의 블록 이동 대신 연결된 2개의 블록을 터치해 제거하는 규칙을 적용한 <애니팡 터치>는 공간을 예측하는 색다른 두뇌 플레이가 묘미로 꼽힌다.
또한 블록으로 등장하는 다양한 과일들은 화려한 그래픽과 시각 효과로 퍼즐 게임에서 보기 드문 손맛을 전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특히 선데이토즈의 대표 IP인 <애니팡 프렌즈>에 새롭게 합류한 캐릭터 '링고(강아지)'와 '모카(햄스터)'는 게임의 진행을 맡아 귀여운 매력을 발산하며 재미를 더했다는 것이 회사측의 설명이다.
선데이토즈 마케팅팀 이성현 팀장은 "<애니팡 터치>는 새로운 캐릭터들의 등장과 함께 스테이지 별로 다양한 과제들을 터치로 풀어가는 <애니팡>의 새로운 재미를 전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선데이토즈의 올해 6번째 신작 모바일 게임인 <애니팡 터치>의 사전 예약은 웹사이트(//goo.gl/o8qHTZ)를 통해 20일까지 진행되며 신청자 모두에게는 '나이스진' 이모티콘과 다양한 게임 아이템이 증정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