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뉴에프오]
- 뉴에프오, <덴마 with NAVER WEBTOON> 길드 함선 및 베일의 신규캐릭터 추가 업데이트 실시
- 길드 보급품 버프 길드 함선시스템 및 웹툰에 등장하지 않은 베일의 하이퍼퀑 지로 등장
- 300여 덴마 캐릭터 3D로 완벽 재현, 웹툰의 탄탄한 이야기 명장면 명대사 게임 속 등장
게임 퍼블리싱 사 ㈜뉴에프오(대표 이호열)는 ㈜앱크로스(대표 손일홍)가 개발한 모바일 전략RPG <덴마 with NAVER WEBTOON>(이하 덴마)이 길드 함선 시스템과 신규 캐릭터 등을 업데이트 한다고 11월 25일 밝혔다.
신규로 업데이트 되는 길드 함선 시스템은 현재 가입된 덴마 길드에서 매일 보급품과 음식 버프를 받을 수 있으며, 조만간 대규모 업데이트 될 예정인 길드전을 준비하는 시스템이다.
또한, <덴마>는 웹툰에서 등장하지 않은 베일에 가려진 하이퍼퀑 지로가 선보인다. 하이퍼퀑 지로는 빛 속성의 원거리 캐릭터로 양영순 작가가 직접 작업하여 최초 공개해, 웹툰 마니아에게 깜짝 즐거움을 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외에도, <덴마>는 신규 이벤트로 아담 트리오의 중급자팩 상품을 공개하고, 기존 14명의 게임 캐릭터의 발란스 조정 등 게임의 퀄리티를 높였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덴마> 공식 지정카페(//cafe.naver.com/denmagame)에서 확인 할 수 있다.
<덴마 with NAVER WEBTOON>은 인기 만화작가 양영순이 네이버에서 연재하고 있는 <덴마>를 원작으로 한 동명의 모바일 전략 RPG다. 이 게임은 원작에 등장하는 300여종의 모든 캐릭터를 3D로 완벽하게 구현하고, 웹툰의 탄탄한 스토리를 그대로 게임으로 담아놓아 원작의 감동을 게임에서 즐길 수 있다.
특히, 웹툰에서의 명장면 명대사를 그대로 구현한 게임 내 스테이지 모드를 기본적으로 즐길 수 있으며, 탑 랭커가 되기 위한 6대 6 PVP 투기장 전투모드와 콴의 냉장고(무한의 탑) 모드도 등장한다. 특히, 교차공간에서 넘어온 이계 드래곤을 길드원과 함께 처치하는 길드 레이드와 캐릭터성장, 아이템성장, 기디언과 미니언 강화시스템, 길드성장시스템 등이 특징이다.
뉴에프오 이호열 대표는 “<덴마 with NAVER WEBTOON>은 현재 구글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인기를 얻고 있는 이유는 인기 웹툰작가 양영순과 함께 만들어가는 탄탄한 스토리의 게임성과 함께, 고객서비스에 만전을 다하기 때문”이라고 말하고 “조만간 공개될 길드시스템 등 다양한 업데이트를 통해 더욱 게임 재미를 높일 계획이니 많은 사랑과 관심을 바란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