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레드사하라 스튜디오]
- 레드사하라 스튜디오, <불멸의 전사Ⅱ:데스나이트> 시즌3 사전 예약 실시
- 시즌3 <데스나이트> 대규모 업데이트로 신규 영웅 시스템과 콘텐츠 대거 탑재
- 시즌3 업데이트 기념, 게임 접속 시 데스나이트 선택권 및 5성 영웅 선택권 100% 증정
레드사하라 스튜디오(대표 이지훈)는 자사의 모바일 전략 RPG <불멸의 전사Ⅱ:데스나이트>(이하 불멸의 전사Ⅱ)’가 시즌3 오픈을 앞두고 사전예약을 진행한다고 금일(12일) 밝혔다.
<불멸의 전사Ⅱ>는 5개 종족과 7개 별자리로 이뤄진 300여종 이상의 개성 있는 영웅들의 전투를 화려한 3D 그래픽에 담아낸 모바일 전략 RPG다.
올해 3월 <불멸의 전사Ⅱ:위너스>의 첫 출시 후, 지난 7월 시즌 2 <불멸의 전사Ⅱ:결전>에 이어 이번 시즌 3 <불멸의 전사Ⅱ:데스나이트>를 선보이며 꾸준한 인기를 이어오고 있다.
이번 시즌3 '데스나이트' 대규모 업데이트로 '데스나이트'라는 새로운 영웅 시스템과 신규 콘텐츠 및 시스템이 대거 추가된다. 자신과 대등한 전투력을 가진 상대와 경쟁하는 PVP 콘텐츠 ‘결전리그’, 길드원과 함께하는 ‘길드전’, ‘길드레이드’ 등 경쟁과 협력이 공존하는 다양한 콘텐츠도 고도화했다.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특별 이벤트도 마련했다. 사전예약에 참여하는 모든 유저들에게 약 5만원 상당의 인게임 아이템 패키지를 증정한다. 또한 사전예약 참여 여부에 상관없이 게임에 접속하는 모든 유저들에게 신규 영웅 시스템인 ‘데스나이트 선택권’과 ‘태생 5성 영웅 선택권’을 100% 지급한다. 데스나이트 선택권으로 기존 영웅과 차별화된 전략을 구사할 수 있다.
레드사하라 스튜디오 이지훈 대표는 “출시 이후 지속적인 성원 속에 <불멸의 전사Ⅱ>가 어느덧 시즌 3 업데이트를 진행하게 됐다”며, “이번 시즌3 ‘데스나이트’ 업데이트로 색다른 재미를 전달할 예정이며, 신규 영웅 시스템인 데스나이트 선택권을 100% 지급하는 이벤트도 마련했으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불멸의 전사Ⅱ>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사전 예약 페이지(//goo.gl/RWH1RS), 네이버 공식 카페(//cafe.naver.com/immortalwarrior2)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