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넥스트플로어]
- <드래곤 플라이트> 서비스 4주년 기념 한정판 기념 달력 판매
- 기념 달력 판매 수익금 전액 어려운 이웃 위해 기부 예정
- 다양한 게임 캐릭터 및 새끼용 일러스트로 구성
넥스트플로어(대표 김민규)는 자사가 개발한 모바일 슈팅 게임 <드래곤 플라이트>의 2017년 한정판 기념 달력을 판매하고 수익금 전액을 어려운 이웃을 위해 기부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기부 이벤트는 <드래곤 플라이트> 서비스 4주년을 기념해 한정판 달력을 제작, 판매 수익금 전액을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기부하는 취지로 마련됐다.
기념 달력은 ‘써니’ 및 ‘엘리자베스’, ‘넬라’ 등 각기 다른 테마의 캐릭터 및 새끼용 일러스트로 구성됐으며 매 월마다 게임 내에서 사용할 수 있는 아이템 쿠폰 코드가 포함됐다.
<드래곤 플라이트> 한정판 기념 달력은 2017년 1월6일까지 네이버스토어팜 내 GNFTOYZ온라인샵(//storefarm.naver.com/gnftoyz/products/585124541)에서 개당 9,990원(배송비 무료)에 한정 판매된다.
한편 <드래곤 플라이트>는 지난 2012년 서비스를 시작, 지난 9월 서비스 4주년을 맞아 진행된 기념 공모전을 통해 게임과 관련된 약 1,500건 이상의 다양한 사연들이 등록되는 등 ‘국민 게임’에서 ‘장수 게임’으로 그 명성을 더해가고 있다.
<드래곤 플라이트> 한정판 기념 달력 및 게임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드래곤 플라이트> 공식 카페(//cafe.nextfloor.com/dragonflight)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