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카카오]
카카오(대표 임지훈)의 모바일 퍼즐게임 <프렌즈사천성 for Kakao>가 22일부터 4주간 기부 캠페인과 함께 대규모 릴레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연말연시를 맞아 준비된 이번 이벤트는 <프렌즈사천성> 이용자에게 푸짐한 경품은 물론 나눔의 기쁨도 제공한다.
<프렌즈사천성> 기부 이벤트는 카카오의 사회공헌 플랫폼인 `같이가치 with Kakao'와 공동으로 진행되며 4주 기간 내에 전체 ‘프렌즈사천성’ 이용자의 하트 발송량이 4천만 개에 도달하면, 천만 원을 어린이재단에 기부한다.
기부금은 무연고아동의 생계비, 치료비 등에 사용될 예정이며 보다 자세한 사항은 같이가치 페이지(//together.kakao.com/fundraisings/33340)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용자는 발송한 하트 수에 따라 다양한 인게임 아이템을 받을 수 있으며 전체 이용자들이 발송한 하트 수에 따라 다양한 보상 및 기부 여부가 결졍된다.
한편 3개의 릴레이 이벤트를 통해 ‘프렌즈사천성’ 이용자 4천명에게 푸짐한 경품 당첨의 기회를 제공한다. 이용자는 오늘부터 진행되는 ‘기부하고 도너츠 먹고! 짝쿵!’ 이벤트를 시작으로, 인게임 미션 완료를 통해 100만원 상당의 여행 상품권, 카카오프렌즈 아이템, CGV 영화 예매권 등을 획득할 수 있다. 릴레이 이벤트는 1월 18일까지 진행된다.
한편 카카오는 지난 20일 콘텐츠 업데이트를 통해 더욱 많은 재미요소들을 마련했다. 새로 추가된 ‘프렌즈 콜랙션’에서는 가면무도회, 바캉스 등 다양한 테마로 프렌즈 캐릭터를 수집하면 보상이 주어지며 캐릭터 레벨 달성에 따른 보상도 추가되었다. 탐험 시스템은 파티 구성 요소를 추가해 이용자의 캐릭터 활용에 따라 행운도가 올라가고 보상도 많아지도록 개편했다.
카카오가 퍼블리싱하고 넵튠(대표 정욱)이 개발한 <프렌즈사천성 for Kakao>는 구글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 카카오 게임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카카오 게임 내 전용 페이지(//durl.me/d5xqeh)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