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스마일게이트]
스마일게이트는 라이언게임즈(대표 윤성준)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세기말 액션 RPG <소울워커>의 특별 애니메이션 최종화를 유투브(//youtu.be/EmCuq5N0Wvc)와 네이버 TV 캐스트(//tv.naver.com/soulworker)를 통해 17일(화) 공개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공개된 애니메이션은 총 5화로 이루어진 <소울워커> 특별 애니메이션의 마지막 편으로 거대한 적 보스와 치열한 공방을 벌이는 4명의 소울워커들의 모습이 그려진다.
어리숙하지만 강한 마음을 가지고 있는 ‘하루’, 도도하고 적에겐 인정사정 없는 ‘릴리’, 똑똑하고 여유 넘치는 ‘어윈’, 보호본능을 일으키는 가녀린 소녀 ‘스텔라’ 등 개성 넘치는 4명의 주인공들과 <소울워커>의 전반적인 세계관을 다룬 특별 애니메이션은 5화를 끝으로 마무리되며, 애니메이션 속 적들과 캐릭터들의 더욱 자세한 이야기는 게임 속 시네마틱 던전을 통해 추후 확인할 수 있다.
스마일게이트는 이번 애니메이션 외에도 향후 <소울워커>의 IP를 활용한 다양한 형태의 콘텐츠 제작을 고려하고 있으며, 이를 통해 <소울워커> 브랜드의 인지도를 강화하고 글로벌 경쟁력을 갖춘 IP로 성장 시킬 계획이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게임사업팀 정상기 팀장은 “이번에 공개된 특별 애니메이션은 <소울워커>의 방대한 세계관과 캐릭터들의 매력을 보여주기 위한 예고편이라고 생각해 주셨으면 한다”며 “애니메이션만큼이나 흥미진진한 시네마틱 던전이 정식 서비스를 통해 선보여질 예정인 만큼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소울워커>는 지난 11일(수) 런칭 쇼케이스를 열고 미디어와 유저들을 초청해 정식 런칭 콘텐츠에 대한 자세한 소개를 진행했으며 CBT(비공개테스트)기간 동안 받은 유저들의 피드백을 바탕으로 완성도를 가다듬어 오는 1월 18일(수) 정식 서비스를 실시한다.
공개된 애니메이션은 유투브(//youtu.be/EmCuq5N0Wvc)와 네이버 TV캐스트(//tv.naver.com/soulworker)를 통해 시청할 수 있으며, 게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소울워커> 공식홈페이지(//www.soulworker.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