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엔피게임즈(대표 이승재)는 중국과 대만에서 큰 성공을 거둔 모바일 MMORPG <반지:Age Of Ring>(이하 반지)의 세계관 및 콘텐츠를 공개한다고 금일(30일) 밝혔다.
앞서 티저 사이트를 오픈하며 유저들에게 첫선을 보인 <반지>는 게임의 주된 뿌리가 되는 세계관을 공개해 기대감을 높였다. 특히, 게임명을 통해서도 알 수 있듯이 작지만 무한한 힘을 가진 반지와 이를 찾아 악을 물리치려는 플레이어들의 모험을 다뤄 게임에 더 깊이 몰입할 수 있을 예정이다.
성장을 위한 단순 반복적인 임무에서 유저들이 느끼는 스트레스를 덜고자, 퀘스트에 흡입력 있는 스토리를 입힌 <반지>는 대서사시를 즐기는 것만으로도 캐릭터를 육성할 수 있도록 게임을 구현하였다.
<반지>만의 독특한 시스템과 콘텐츠도 주목할 만 하다. 스킬 시스템은 <반지>의 세계관과도 곧바로 직결된다. 27개 반지를 조합해 특별한 스킬을 사용할 수 있는 시스템이 게임의 몰입을 더하고, 푸짐한 길드 혜택과 길드전, 길드만찬 등 길드 콘텐츠를 강조해 다른 유저들과 함께 게임을 즐기는 재미도 느낄 수 있다.
이엔피게임즈 모바일게임 사업실 방호선 실장은 “<반지>의 강점으로 꼽을 수 있는 훌륭한 세계관과 이를 뒷받침하는 콘텐츠를 공개했다.”며, “게임의 콘텐츠에 맞춰 끼워 맞춘 기존 모바일 게임의 세계관과 다르게 훌륭한 세계관 위에 얹어진 콘텐츠들 덕분에 더욱 자연스러운 게임을 경험할 수 있다. 게임성에 어울리는 훌륭한 서비스 운영으로 유저들에게 다가갈 테니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