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기존 ‘소셜샵’을 ‘소셜마켓’으로 리뉴얼하고 일일 직원 고용 등 새로운 콘텐츠 제공
- 인기 아이템 ‘럭키베베’ 신규 컬렉션 공개, 6월 8일까지 ‘럭키베베 선물 상자’ 판매
㈜파티게임즈(각자대표 김용훈, 이기재)가 개발 및 서비스하는 레스토랑 경영 소셜네트워크게임(SNG) <아이러브파스타 for Kakao>(이하 아이러브파스타)가 기존 ‘소셜샵’을 리뉴얼한 ‘소셜마켓’을 선보이는 등 다양한 콘텐츠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소셜마켓’은 친구와 함께 운영하며 보상을 획득 할 수 있는 콘텐츠로, ‘육류코너’와 ‘야채코너’, ‘가공식품코너’로 구성됐다. 매일 새벽 무료로 갱신되는 이력서 목록에서 ‘소셜마켓’ 운영을 도와줄 일일 직원을 고용한 후, 원하는 요리재료를 각 코너에서 주문하면 된다. 높은 등급의 직원을 고용할수록 재료 주문 시간을 단축 할 수 있으며, 직원의 등급은 코스튬에 따라 결정된다. ‘소셜마켓’을 운영해 경험치를 쌓고, 점차 레벨 업 시킬 수 있다.
신규 ‘마르코 탐사선’ 이벤트도 진행한다. 물고기에 부딪히지 않도록 크레인으로 보물상자를 끌어올려 금화를 받고, 이를 이벤트 상점에서 레어 아이템과 교환하는 이벤트다. 레어 아이템으로는 ‘셀리아의 보물섬’, ‘포세이돈의 창’, ‘밤하늘 돌고래’ 등이 있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인기 아이템인 ‘럭키베베’의 신규 컬렉션도 선보인다. ‘시계토끼’, ‘빨간망토’, ‘토이래빗’ 3종을 모두 획득하면 컬렉션 보상으로 레어 아이템 ‘옛날 옛적에’를 받을 수 있다. 또한 6월 8일까지 특정 캐시 상품을 구매하는 이용자에게 ‘럭키베베’ 최대 3종까지 선택 가능한 ‘럭키베베 선물 상자’와 함께 레어 인테리어 아이템인 ‘요정들의 무도회’를 지급한다.
이외에도 일일 방문자 수와 누적 방문자 수를 확인 할 수 있는 ‘방문자 카운터’를 추가하고, 친구에게 마음을 전할 수 있는 ‘팬레터’ 코너를 선보이는 등 소셜 기능을 더욱 강화했다.
<아이러브파스타>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커뮤니티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