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엔피게임즈(대표 이승재)는 자사의 모바일 MMORPG <반지:Age Of Ring>(이하 반지)의 홍보모델 개그맨 장동민이 치킨 1,000마리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19일) 밝혔다.
개그맨 장동민과 함께하는 이번 이벤트는 장동민이 <반지> 길드 정모를 하면서 길드원에게 치킨을 제공한 것이 발단되었다. 참여자 1,000명이 늘어날 때마다 당첨자를 100명씩 추가로 추첨하는 이벤트로, 참여자 수에 따라 당첨자가 늘어나며, <반지>의 신규 이용자나 기존 이용자라면 누구나 치킨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반지>의 홍보모델 장동민은 최근 동료 개그맨들과 함께 페이스북 등을 통해 생방송과 자체 컨텐츠를 제작하고 방송하는 실시간 연예인 소통 방송인 개그맨들의 라이브 방송(이하 개라방)에서 왕성하게 활동 중이다. <반지> 역시 개라방을 통해 이용자와 소통하는 시간을 지속해서 가지고 있다.
장동민과 함께 이번 치킨 이벤트를 진행하는 모바일게임 <반지>는 희망과 약속의 상징이자 무한한 힘을 가진 27개의 반지를 찾는 여행을 통해 깊은 잠에서 깨어난 악마의 위협에서 벗어나 세상을 구하려 한다는 배경 스토리를 가진 모바일 MMORPG이다. 배경 스토리에서부터 등장하는 27개의 반지가 게임의 중심이 된다.
이엔피게임즈 모바일게임 사업실 방호선 실장은 “<반지>를 사랑해주시는 많은 이용자분들에게 재미와 기쁨을 모두 드리기 위해 반지의 홍보모델인 장동민과 함께하는 치킨 이벤트를 기획했다.”라며, “맛있는 치킨과 함께 이번 이벤트를 재미있게 즐겨주시길 바란다. 앞으로도 다양한 이벤트로 보답하는 반지가 되겠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