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미국, 일본, 홍콩 등 글로벌 149개국 출시
- 아이템 증정 출석 이벤트, 10연속 뽑기 30% 할인 이벤트 등 풍성한 이벤트 진행
(주)이노스파크(공동 대표 신재찬, 김성용)는 자사에서 개발한 레트로풍 방치형 RPG <환생기사단(Infinite Knight)>을 글로벌 149개의 국가에 오픈 했다고 26일 밝혔다.
<환생 기사단(Infinity Knight)>은 간단한 조작만으로 영웅 수집과 육성의 재미를 느낄 수 있는 '방치형 전략 RPG'이다. 라드라스 세계에서 마왕 처치를 위해 모험을 떠나는 세계관에 바탕을 둔 퀘스트, 350여종이 넘는 장비와 유물, 다양한 영웅들의 수집/강화/승급/각성, 던전과 리그 시스템 등 방대하고 찌임새있는 콘텐츠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레트로풍 도트 그래픽 특유의 매력까지 담고 있어 금번 글로벌 시장 공략에 대한 기대감이 크다.
<환생 기사단(Infinity Knight)>은 2016년 11월에 원스토어와 구글플레이 한국 마켓에 출시하여 유저들과 소통하며 꾸준히 시스템과 콘텐츠를 업데이트해 완성도를 높여 왔다. 지난 5월에는 동남 아시아 전문 모바일 게임 퍼블리셔 ‘아레나온’과 동남아시아 지역 퍼블리싱 계약을 체결 하면서 게임성을 인정 받았다.
이노스파크 신재찬 대표는 "<환생기사단(Infinity Knight)>는 누구나 부담없이 즐길 수 있는 방치형 RPG이다. 최상의 서비스로 전세계 사용자들에게 RPG 본연의 진정한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니, 앞으로도 많은 사랑과 관심을 바란다"고 밝혔다.
<환생 기사단(Infinity Knight)> 글로벌 버전은 국내를 비롯한 구글 플레이, 앱스토어를 통해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한국어, 영어를 비롯한 6개의 언어를 지원한다.
글로벌 출시를 기념하여 10연속 뽑기 할인 이벤트 등이 진행 중이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환생 기사단(Infinity Knight)> 공식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