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타 클랜과 2 vs 2 대전 업데이트 단행
- 아이패드, 에어팟 등 푸짐한 경품 이벤트 실시
비알게임즈(공동대표: 송석용, 전유)는 모바일 전략게임 <테일즈크래프트>의 iOS 버전(아이폰)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에 <테일즈크래프트>의 iOS 버전 출시에 맞추어 대규모 업데이트도 진행되었다. 특히 ‘2 vs 2 클랜 대전’은 서로 다른 타 클랜과도 대전을 할 수 있는 협동모드로, 기존의 같은 클랜원간의 친목도모 형태의 전투보다 클랜의 소속감과 몰입도가 더욱 높아질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또한 공중 유닛 2종도 추가되었는데 특히 수송선은 공격 속성은 없지만 다수의 유닛을 수송하여 적의 본진 또는 유리한 지형에 유닛을 이동시켜 기습전투, 견제 전투 등 새로운 전략 전투를 펼칠 수 있다는 것이 회사 관계자의 설명이다.
한편 비알게임즈는 이번 iOS 버전 출시를 기념하여 특별한 이벤트도 실시한다고 전했다. 신규 가입 유저 모두에게 보석 500개를 비롯하여 아이폰 인증 유저에게는 골드 10,000개를 지급하고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 에어팟, 커피 음료권 등 푸짐한 경품도 증정한다고 한다. 자세한 내용은 <테일즈크래프트>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iOS 버전 출시에 앞서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는 출시 3일 만에 급상승 인기순위 1위에 오르며 큰 인기를 얻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