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엔피게임즈, 모바일 MMORPG <반지> ‘오빠는 마법사’ 업데이트 실시
- 메이지 업데이트 기념해 게임 내 모든 이용자 참여 가능한 프로모션 진행
- 편리한 자동사냥 시스템으로 빠르게 육성하고 최대 4차 전직까지 할 수 있는 모바일 MMORPG
- 인기 걸그룹 레드벨벳의 멤버 ‘아이린’ 홍보모델로 선정해 신규 클래스 홍보할 계획
㈜이엔피게임즈(대표 이승재)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MMORPG <반지:Age Of Ring(이하 반지)>의 신규 클래스 ‘메이지’를 추가하는 ‘오빠는 마법사’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금일(9일) 밝혔다.
<반지>는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클래스인 메이지를 추가했다. 이용자는 메이지를 성장시켜 소서러, 마제스티, 헬마스터, 워록 순으로 전직시킬 수 있다. 메이지는 번개의 빛, 낙뢰, 시공의 균열 등 다양한 형태의 마법 공격을 펼치는 것이 특징이다.
메이지 클래스 추가를 기념하여 게임 내 모든 이용자를 대상으로 다양한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퀘스트를 수행하고 포인트를 획득해 보상을 수령하는 ‘모두 즐겨요’ 프로모션을 시작으로, 기존 클래스에게는 30%, 메이지에게는 60%의 추가 경험치를 제공하는 ‘모두 함께 레벨업’ 프로모션 등을 진행해 다양한 혜택의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기존에 키우던 클래스를 메이지 클래스로 전환하는 ‘초급 메이지 전환 카드’와 ‘고급 메이지 전환 카드’를 판매해 다시 육성할 필요 없이 계속 게임을 이어나갈 수 있다. 이와 함께 성취 시스템이 추가되어 희귀 코스튬을 비롯한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반지>는 이용자의 편의를 고려한 편리한 자동사냥 시스템으로 빠르게 캐릭터를 육성할 수 있는 게임이다. 최대 4차 전직까지 가능하여 성장에 따른 성취감도 제공하고, 캐릭터가 강해질수록 더욱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어 더욱 깊이 있는 재미를 선사한다.
한편, <반지>는 신곡 ‘빨간 맛’으로 각종 음원 인기 차트에 단숨에 진입한 인기 걸그룹 레드벨벳의 멤버 ‘아이린’을 홍보모델로 선정했다. ‘아이린’은 이번 ‘오빠는 마법사’ 업데이트로 추가된 신규 클래스 메이지를 홍보하는 데 앞장 설 계획이다. 이와 함께 ‘개그맨들의 라이브방송’의 인기 개그맨 강유미, 박성광, 박영진, 정태호, 허안나도 TVCF 등을 통해 ‘반지’의 매력을 알리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