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여심 공략 프로젝트 스타트! “<라테일W>에 패션을 입히다!!”
- 사전예약자에겐 할인 쿠폰 지원, 향후 ‘패션’ 소재로 한 콜라보까지
- 공식 카페 통해, 여러 곳과 여심 사로잡을 흥미로운 프로모션 이벤트 제공해나갈 것!
퍼니글루(대표 백창흠)는 오늘(21)일, 엔라인(대표 이정민)과 제휴를 맺고, <라테일W>와 NO.1 패셔니스타 ‘NANING9’과의 프로모션 이벤트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2차 CBT를 성황리에 마친 ‘라테일W’가 정식 런칭을 앞두고 여심 사냥을 본격화하는 프로모션 이벤트의 신호탄이다.
“<라테일W>에 패션을 입히다!!”는 컨셉으로 마련된 이번 이벤트를 통해 <라테일W>의 사전가입자는 오는 8월 31일까지 ‘NANING9’을 통해서 더욱 알뜰한 쇼핑이 가능해질 예정이다. 양사는 또, 단순한 지원 이벤트를 넘어 ‘패션’을 소재로 ‘라테일W’와 ‘NANING9’과의 콜라보레이션 등 여심을 저격할 특별 이벤트까지 공동 기획 중이라는 후문이다.
퍼니글루 오하덕PM은 “<라테일W>는 2차 CBT의 긍정적 결과를 인게임으로 녹여내는 마무리 작업을 계속하고 있다. 이를 위해 런칭 시기를 9월 말로 조정한 만큼, 기다림이 지루하지 않도록 흥미로운 이벤트를 제공해나갈 계획이다. NANING9과의 이번 이벤트는 그 출발선이며, 앞으로 다양한 곳과 프로모션 이벤트를 마련하여 게임 외적인 만족도까지 높여드릴 것”이라고 밝혔다.
<라테일W>는 원작(액토즈소프트의 캐주얼 액션 RPG <라테일>)의 스토리와 세계관을 기반으로, 원작 온라인의 세계를 모바일로 경험할 수 있게 완성되고 있는 모바일 스토리텔링 횡스크롤 MMORPG이다.
끝나지 않은 이야기 <라테일W>의 이번 프로모션 이벤트와 사전예약 이벤트의 더욱 자세한 정보는 공식 카페 및 사전예약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