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스코넥]
- 스코넥 부스, 상암 누리꿈스퀘어 공동제작센터 A4 (오전10시~오후 6시)
- 연내 서울에서 오픈 할 'VR스퀘어'를 미리 즐겨볼 수 있는 국내 최대 규모의 도심형 VR 축제
- 다양한 경품 준비, 선착순 보틀병 증정, 플레이스테이션VR 추첨 증정 예정
스코넥엔터테인먼트(대표 황대실)는 작년 첫 행사에 이어 올해 두 번째로 '코리아 VR 페스티벌 2017(이하 KVRF 2017)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과학기술정보통신부와 정보통신산업진흥원이 공동 주최하고 한국가상증강현실산업협회가 주관하는 KVRF 2017은 세계 최고 수준의 VR, AR, MR 관련 기술 및 서비스를 전시하고 참여형 콘텐츠를 제공하여 최신 기술을 가장 먼저 체험하는 현장으로 기대를 모으는 국내 최대규모의 VR 축제이다.
이번 스코넥 부스에는 도심형 테마파크 'VR SQUARE' 의 구성 콘텐츠 중 시뮬레이터에 탑승하여 체험할 수 있는 VR 어트랙션 게임과 룸스케일게임 '모탈블리츠 아케이드', 2인 플레이가 가능한 캐쥬얼 슈팅 VR게임 '쥬시팡팡'을 즐길 수 있는 공간을 만들어 연내 서울에서 오픈 할 'VR스퀘어'의 매력을 미리 선보일 예정이다.
스코넥의 부스는 상암 누리꿈스퀘어 공동제작센터 A4에 위치하고 9월 16일부터 19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열려있다.
방문 시 <모탈블리츠 아케이드>를 비롯해 다양한 게임 콘텐츠를 시연할 수 있으며 VR 분야의 여러 가지 사업 제휴 및 협력 방안 등을 논의 할 수 있다.
KVRF 기간 동안 선착순 참관객에게 VR스퀘어 로고가 들어간 보틀병(400명)을 증정하며 이벤트 링크를 통해 간단한 퀴즈에 참여한 유저를 대상으로 플레이스테이션VR(1명)을 추첨 증정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