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에스큐허브]
- 기존의 전략게임에 벗어나 다양한 요소 첨가하며 새로운 장르의 지평 열어
- 탄탄한 스토리와 아기자기한 캐릭터로 누구나 쉽고 편안하게 즐길 수 있어
- 이벤트 기간내 접속 유저에게 다양한 보상 아이템 지급
㈜니케아게임즈(대표 이주영)는 다양한 장르로 퓨전된 모바일 전략 게임 <영웅 오르페우스 with N(이하 영웅 오르페우스 위드앤)>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영웅 오르페우스 위드앤> 게임은 그리스 신화를 니케아게임즈만의 스타일로 완벽하게 재해석한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이다. 기본적으로 유저는 주인공 오르페우스가 되어 병력을 생산하고 시설을 업그레이드하여 고유의 진영을 건설해 나간다.
기존의 단조로운 전략 게임에서 벗어나 비쥬얼노벨, 소셜게임, TCG(트레이딩 카드 게임)등 어울릴 것 같지 않은 장르를 조합하여 게임 본연의 재미는 물론 다른 게임에서는 풀레이할 수 없는 다양한 요소를 담고 있다.
특히 비주얼노벨은 <영웅 오르페우스 위드앤>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매력적인 요소다. 방대한 세계관을 뒷받침하는 탄탄한 스토리와 위트와 센스가 돋보이는 대사, 그리고 유저의 선택에 따라 달라지는 이야기 전개는 게임에 더욱 몰입하게 만든다.
전략 게임은 무겁고 어렵다는 인식을 깨기 위해 <영웅 오르페우스>에서는 진지한 외형보다 아기자기하고 귀여운 캐릭터 디자인을 채택해 남녀노소 누구나 유쾌하게 즐길 수 있다. 게임 배경을 모르는 유저를 위해 그리스 신화의 원작 이야기를 흥미진진하게 풀어내 세계관에 친숙하게 적응할 수 있게 했으며, 게임 플레이 중간에 놓친 스토리나 대화를 다시 볼 수 있도록 한 사용자 중심의 배려도 눈길을 끈다.
글로벌 모바일 전략게임 전문기업 니케아게임즈는 이미 전작인 오르페우스 스토리로 구글 플레이 스토어 금주의 추천 게임에 실리는 등 탄탄한 스토리라인과 콘텐츠로 인정받은 바 있다. 개척자의 도전정신으로 게임의 완성도를 한층 높여 하반기 모바일 게임 기대작으로 주목받고 있는 <영웅 오르페우스 위드앤>이 정형화된 모바일게임 업계에 새로운 파란을 일으킬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영웅 오르페우스 위드앤> 출시를 기념하여 보상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2017년 9월 12일 ~ 9월 26일 점검전)동안 접속하는 모든 유저에게 다이아몬드 100과 지옥으로 가던 성궤 1개를 지급한다. <영웅 오르페우스 위드앤>은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