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넥스트플로어]
-27일까지 CBT 진행 <드래곤네스트> 총괄 디렉터 박정식 대표의 최신작
-CBT 통해 다양한 스타일의 장비와 전투지역 등 ‘헌드레드소울’ 콘텐츠 경험
-헌드레드소울, 콘솔게임 수준의 그래픽과 타격감을 표방하는 액션 RPG
라인게임즈 주식회사(라인게임즈, 대표 김민규)는 21일 하운드13(대표 박정식)이 개발한 모바일 액션 RPG <헌드레드소울>의 비공개 시범 테스트(이하 CBT)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테스트는 CBT 사전 모집에 응모한 유저 1만여 명을 대상으로 오는 27일까지 진행하며, 테스트를 통해 다양한 스타일의 장비와 부관, 6가지 테마의 전장과 다양한 보스토벌 등 <헌드레드소울>의 게임성을 엿볼 수 있는 콘텐츠를 미리 경험해볼 수 있다.
<헌드레드소울>은 <드래곤네스트> 총괄 디렉터이자 ‘아이덴티티게임즈’ 공동 창업자 출신인 ‘하운드13’ 박정식 대표가 선보이는 최신작으로 지난 6월 설립된 라인게임즈를 통해 서비스 되는 첫 번째 모바일 게임으로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특히 이 게임은 콘솔게임 수준의 그래픽과 타격감을 표방하는 액션 RPG로 100여 종의 무기와 영웅을 조합해 다양한 전략적 액션 스킬을 구사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라인게임즈는 CBT 기간 유저들의 원활한 플레이를 위해 하루 최대 ‘1만5천 골드’ 및 ‘희귀장비 상자’ 등 아이템을 제공하며, 플레이 및 설문을 통해 게임 출시 이후 사용할 수 있는 ‘에메랄드’ 아이템을 추가로 지급한다.
<헌드레드소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 및 CBT에 대한 정보는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