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모비릭스]
- 700여종 방대한 스킬, 다양한 조합, 몰입감 최고조 화려한 스킬 이펙트
- 내 마음대로 커스터마이징, 자유도 최강, 전략 전투의 향연
㈜모비릭스(대표 임중수)는 ㈜펀플(대표 조영기)이 개발한 스킬 수집 모바일 액션 RPG(역할수행게임) <스펠체이서>를 구글플레이스토어 및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정식 출시했다.
<스펠체이서>는 이번 정식 서비스에 앞서 10월13일부터 4일간의 마지막 클로즈베타테스트(Closed Beta Test)와 10월30일부터 진행한 사전 예약 프로모션을 진행하며 기대감을 고조시켜 왔다.
게임 완성도와 최적화, 안정성에 대한 점검을 끝마친 <스펠체이서>는 20일부터 전세계 동시 서비스에 돌입했으며, 모바일게임의 해외 서비스에 노하우를 축적해 온 모비릭스의 안정적인 글로벌 서비스를 기대해도 좋다.
<스펠체이서>는 장편소설 20권 분량의 탄탄한 스토리를 바탕으로 기획된 웰메이드 RPG다.
특히, 700여종의 방대한 스킬을 바탕으로, 다양한 스킬 조합과 덱구성, 룬 장착 등의 커스터 마이징 기능을 갖춰 나만의 전략을 구성하고 기상천외한 전투를 즐길 수 있도록 했다.
더불어 화면을 꽉 채운 3D의 화려한 연출이 가미된 스킬 이펙트는 마치 PC게임의 한 장면을 보는 듯 박진감 넘치고 짜릿한 전투의 묘미를 선사한다.
<스펠체이서>는 정식 서비스를 축하하기 위해 이용자 전원에 게임캐시 등 푸짐한 선물을 제공하는 정식 서비스 기념 이벤트를 진행할 지속적으로 진행할 예정이다.
또한 게임 진행에 도움이 될 각종 공략 및 유용한 팁(Tip)을 확인할 수 있는 공식 까페를 운영 중으로 까페내 다채로운 이벤트도 확인할 수 있다.
<스펠체이서>는 구글 플레이스토어 및 애플 앱스토어에서 다운로드 후 플레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