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넥슨]
- 사전예약 참가자 전원에게 ‘천사 날개’ 등 희귀 아이템 담긴 쿠폰 선물
- 시즌2 업데이트로 ‘동화 점령전’, ‘광장’, 신규 캐릭터 ‘루시’ 등 추가
- 인기 온라인게임 ‘테일즈런너’ IP 활용한 모바일 캐주얼 액션 러닝 게임
㈜넥슨(대표 박지원)은 라온엔터테인먼트(대표 박재숙)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러닝 게임 <테일즈런너R>의 ‘시즌2 업데이트’ 사전예약 참가자를 28일부터 모집한다.
‘시즌2 업데이트’에서는 동화마을 재건 과정에서 깃발을 더 많이 차지하기 위해 벌이는 ‘3대3 동화 점령전’과 한 채널당 최대 50인까지 모일 수 있는 커뮤니티 공간인 ‘광장’, 신규 캐릭터 ‘루시’ 등의 신규 콘텐츠를 도입해 유저들이 즐길 수 있는 재미 요소와 콘텐츠의 범위를 확장했다.
<테일즈런너R> 사전예약 페이지를 통해 이벤트에 참여한 유저 전원에게는 레어 코스튬 ‘천사 날개’와 ‘6차 확정 연금’이 포함된 쿠폰을 제공한다.
<테일즈런너R>은 원작 고유의 감성과 세계관, 게임성 등을 그대로 계승했으며, 실시간으로 즐기는 ‘1대1 PvP 모드’를 비롯, 각 챕터별 ‘스토리 모드’, ‘서바이벌 모드’, ‘경쟁대전’, ‘빌리지’ 등 모바일 환경에 최적화된 콘텐츠를 제공한다.
<테일즈런너R>의 시즌2 대규모 업데이트 사전예약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