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스마일게이트]
- 승급 스킬 6종과 신규 보조무기의 상세 정보 및 플레이 영상 공개
- 석가탄신일 기념한 경품 지급 이벤트 실시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대표 장인아)가 서비스하고 라이언게임즈(대표 윤성준)가 개발한 세기말 온라인 액션 RPG <소울워커>가 게임 내 캐릭터 ‘진 세이파츠’의 승급 업데이트 안내 페이지를 오픈하고 관련 정보를 공개했다고 24일(목) 밝혔다.
이용자들은 소울워커 공식 홈페이지의 특별 안내 페이지를 통해 건틀렛을 사용하는 격투가 ‘진 세이파츠’의 승급 스킬 6종과 신규 보조 무기 ‘부스트 쉴드’에 대한 상세한 정보를 확인 할 수 있으며 승급으로 더욱 강력해진 진의 전투 영상도 감상할 수 있다.
공개된 승급 콘텐츠의 정식 업데이트는 오는 5월 31일 진행될 예정이다.
안내 페이지 오픈과 함께 석가탄신일을 기념한 경품 지급 이벤트도 실시한다. 5월 18일부터 31일까지 게임에 접속한 모든 유저들에게 ‘의사•간호사 코스튬’을 지급하고 해당 기간 동안 매일 상급 브로치 전송기, 아카식 레코드 전송기 등 다양한 게임 내 아이템을 추가로 지급한다.
한편, 스마일게이트는 지난 16일 이용자들의 지속적인 요청이 있었던 게임 내 레이드 던전 3종의 대규모 플레이 환경 개선 패치를 진행하고, ‘잔디 이불 캠프’에 성우를 도입 하는 등 이용자들과의 소통을 기반으로 한 게임 운영에 더욱 힘쓰고 있다. 이번 패치를 통해 ‘골든 시타델’, ‘더 프라이멀’, ‘캐쥬얼 레이드’의 3개 레이드 던전에서 난이도가 조정 되었으며 보상 아이템의 획득 확률도 상향되어 더욱 쾌적하게 게임을 즐길 수 있게 된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정상기 팀장은 “새롭게 선보이는 진의 승급 업데이트뿐만 아니라 기존 콘텐츠에 대한 꾸준한 개선과 이용자 편의성 향상을 통해 이용자와 게임사가 함께 만들어 나가는 더욱 재미있는 소울워커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신규 콘텐츠와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소울워커> 공식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