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션 정보
마의 문의 수호자(수라의 환계) 魔門の守護者
마의 문의 수호자 魔門の守護者
- 스태미너
- 99
- 배틀
- 21
- 총경험치
- 0
- 코인
- 0
- 경험치효율
- 0
- 코인효율
- 0
난입 몬스터
Battle 1
- 스킬 정보
- 선제사용
- 리듀스 가젯
- 액티브 스킬 대기 턴 3~5턴 지연
- HP 100%
- 가젯 플레임
- (30,420 대미지)무작위 1종류 속성 드롭을 불드롭으로 변환
- 레드 임팩트
- (35,490 대미지)3연속공격
- 스킬 정보
- 선제사용
- 배큐엄 가젯
- 3턴 동안 물속성 공격을 흡수하여 회복
- HP 100%
- 블루 임팩트
- (1,050,000 대미지)3연속공격
Battle 2
- 스킬 정보
- 선제사용
- ここを通りたくば、試練を乗り越えろ
- 3턴 동안 각성스킬 무효화
- パズルで道を切り開くがいい
- 3턴 동안 액티브 스킬 봉인
- まずは様子見だ
- 3턴 동안 낙차 콤보 없음
- 全ての毒を消してみるがいい
- 무작위 4개 드롭을 독드롭으로 변환
- 出来なければ…分かるな?
- 1턴 동안 드롭 조작시간 50% 감소
- 첫 턴에 사용
- 出直してこい
- (독드롭이 있을 경우. 6,660,000 대미지)독드롭을 어둠드롭으로 변환
- 次はコンボ禁止だ
- (독드롭이 없을 경우)모든 드롭을 불, 물, 나무, 어둠드롭으로 변환
- 2번째 턴에 사용
- 出直してこい
- (1콤보 이상일 경우. 6,660,000 대미지)10연속공격
- 無空 + いいだろう、これで最後だ + この時間の中で + 火、水、木を全て消すがいい
- (0콤보일 경우)1턴 동안 낙차 콤보 없음 + 1턴 동안 어둠드롭만 출현 + 1턴 동안 드롭 조작시간 1.5배 + 모든 드롭을 불, 물, 나무드롭으로 변환
- 3번째 턴에 사용
- 出直してこい
- (불, 물, 나무드롭이 있을 경우. 6,660,000 대미지)불, 물, 나무드롭을 회복드롭으로 변환
- いいだろう、通るがいい
- (불, 물, 나무드롭이 없을 경우)자멸(HP가 0이 된다)
- 4번째 턴부터 반복 사용
- 出直してこい
- (6,660,000 대미지)10연속공격
Battle 3 무작위로 1마리 출현
- 스킬 정보
- 고유특성
- 근성(50%)
- HP 50% 이상일 때 현재 HP 이상의 대미지를 받아도 HP가 1 남고 생존
- 선제사용
- 風の翼
- 999턴 동안 6콤보 이하의 공격을 흡수하여 회복
- 선더 스톰
- 맨 왼쪽과 오른쪽 세로줄, 맨 위와 아래 가로줄의 드롭을 나무, 빛드롭으로 변환
- HP 100%
- 토네이도 시그널
- (58,300 대미지)위에서 3번째 가로줄의 드롭을 나무드롭으로 변환
- 에메랄드 컨버터
- (69,960 대미지)3연속공격
- HP 1%
- 오버 다이브
- (1,166,000 대미지)단일공격
- 스킬 정보
- 고유특성
- 근성(50%)
- HP 50% 이상일 때 현재 HP 이상의 대미지를 받아도 HP가 1 남고 생존
- 선제사용
- 에너지 실드
- 999턴 동안 상태이상 무효화
- 플라즈마 캐논
- 플레이어 현재 HP의 99% 대미지
- HP 100%
- 플라즈마 컨버터
- (57,250 대미지)무작위 5개 드롭을 빛드롭으로 변환
- 라이트닝 블래스터
- (51,525 대미지)무작위 5개 드롭을 폭탄드롭으로 변환
- HP 30%
- 오버 다이브
- (1,145,000 대미지)단일공격
Battle 4
- 스킬 정보
- 선제사용
- 侵入者発見
- 4턴 동안 42개 드롭을 초암흑으로 가림
- HP 100%
- 번 펄스
- (100,850 대미지)무작위 1종류 속성 드롭을 불드롭으로 변환
- 스킬 정보
- HP 100%
- 펄스 임팩트
- (1,008,500 대미지)10연속공격
Battle 5 무작위로 1마리 출현
- 스킬 정보
- 선제사용
- 革命の覚悟
- 999턴 동안 상태이상 무효화
- 皇帝の賛辞
- 10턴 동안 방해드롭 출현 확률 20% 증가
- 방해드롭이 있을 경우
- 택티컬 플레임
- (88,120 대미지)방해드롭을 불드롭으로 변환
- HP 100%
- 어썰트 어택
- (105,744 대미지)3연속공격
Battle 6 무작위로 1마리 출현
- 스킬 정보
- 고유특성
- 초근성(95%)
- HP 95% 이상일 때 현재 HP 이상의 대미지를 받아도 HP가 95% 남고 생존
- 선제사용
- 獅子の機打星
- 999턴 동안 상태이상 무효화
- 星機神の導き
- 10턴 동안 불, 나무속성 공격을 흡수하여 회복
- HP 100%
- 獅子の谷落とし
- 플레이어 현재 HP의 150% 대미지
- HP 95%
- 스타 더스트 플레어
- (62,900 대미지)무작위 4개 드롭을 불드롭으로, 무작위 4개 드롭을 방해드롭으로 변환
- HP 20%
- 滅亡へのスターロード
- 2턴 동안 각성스킬 무효화
- ぼこぼこにする
- (629,000 대미지)4연속공격
Battle 7
- 스킬 정보
- HP 100%
- いたずらアタック
- (40,000 대미지)무작위 1종류 속성 드롭을 방해드롭으로 변환
- 스킬 정보
- 선제사용
- 負けないたまぁ~☆
- 1턴 동안 플레이어 공격력 90% 감소
- HP 100%
- 타마~☆
- (200,000 대미지)단일공격
Battle 8 무작위로 1마리 출현
- 스킬 정보
- 선제사용
- 煌炎の名剣術
- 999턴 동안 상태이상 무효화
- 클라우 솔라스의 빛
- 3턴 동안 물드롭을 연결해도 지울 수 없음
- 3번째 턴에 사용
- 炎渦突進
- 플레이어 현재 HP의 120% 대미지
- HP 100%
- 炎剣熱波
- (57,190 대미지)무작위 5개 드롭을 불드롭으로 변환
- 烈火剣撃
- (63,210 대미지)3연속공격
Battle 9 무작위로 3마리 출현
- 스킬 정보
- 선제사용
- 高速の槍舞
- 999턴 동안 6콤보 이하의 공격을 흡수하여 회복
- HP 100%
- 五月雨突き
- (35,280 대미지)2연속공격
- 스킬 정보
- 선제사용
- 블러디 클로
- 무작위 5개 드롭을 맹독드롭으로 변환
- HP 100%
- 다크니스 네일
- (31,500 대미지)무작위 5개 드롭을 어둠드롭으로 변환
- 스킬 정보
- 선제사용
- 게햐하!
- 액티브 스킬 대기 턴 3~4턴 지연
- HP 100%
- 더블 스윙
- (42,680 대미지)2연속공격
Battle 10
Battle 11 무작위로 1마리 출현
- 스킬 정보
- 선제사용
- 双魚の双璧
- 999턴 동안 상태이상 무효화
- 아쿠아 월
- 999턴 동안 30,000,000 대미지 이상의 단일공격을 무효화
- HP 100%
- 트윙클☆블래스트
- (52,020 대미지)1턴 동안 플레이어 회복력 50% 감소
- 미라클☆스타
- (57,800 대미지)4연속공격
- HP 50%
- 코스모 차지
- (반드시 1회 사용)999턴 동안 공격력 2배
- 트윙클☆블래스트
- (52,020→2배 시 104,040 대미지)1턴 동안 플레이어 회복력 50% 감소
- 미라클☆스타
- (57,800→2배 시 115,600 대미지)4연속공격
- 스킬 정보
- 고유특성
- 초근성(50%)
- HP 50% 이상일 때 현재 HP 이상의 대미지를 받아도 HP가 50% 남고 생존
- 선제사용
- 従属の守り
- 999턴 동안 80,000,000 대미지 이상의 단일공격을 무효화
- 독, 맹독드롭이 있을 경우
- 悪食
- (231,200 대미지)독, 맹독드롭을 나무드롭으로 변환
- HP 100%
- 大食いの捕食
- (57,800 대미지)무작위 5개 드롭을 독드롭으로 변환
- HP 10%
- 腐乱葉樹
- (반드시 1회 사용)1턴 동안 각성스킬 무효화
- 散乱葉真珠連撃
- (578,000 대미지)5연속공격
Battle 12
- 스킬 정보
- 선제사용
- ヒエログリフの創造
- 액티브 스킬 대기 턴 5턴 지연
- 혼자 남았을 경우
- 復活の儀式
- 소티스를 50%의 HP로 부활
- HP 100%
- 創世の裁き
- (57,072 대미지)3연속공격
Battle 13 무작위로 1마리 출현
- 스킬 정보
- 고유특성
- 근성(50%)
- HP 50% 이상일 때 현재 HP 이상의 대미지를 받아도 HP가 1 남고 생존
- 선제사용
- 칼라드볼그의 빛
- 5턴 동안 각성스킬 무효화
- 뇌석의 명검술
- 모든 드롭 잠금
- HP 100%
- 迷悩の一振り
- (85,290 대미지)1턴 동안 무작위 2개 드롭을 1초마다 변환
- 光失の剣技
- (81,026 대미지)1턴 동안 무작위 6개 드롭을 초암흑으로 가림
- HP 1%
- 曇りなき意志 + 起死回生の好機
- 999턴 동안 공격력 2배 + 999턴 동안 7콤보 이하의 공격을 흡수하여 회복
- 迷悩の一振り
- (85,290→2배 시 170,580 대미지)1턴 동안 무작위 2개 드롭을 1초마다 변환
- 光失の剣技
- (81,026→2배 시 162,051 대미지)1턴 동안 무작위 6개 드롭을 초암흑으로 가림
Battle 14 무작위로 1마리 출현
- 스킬 정보
- 선제사용
- 헝그리 데이즈
- 3턴 동안 플레이어 공격력 99% 감소
- HP 100%
- べろりんちょ + がぶりんちょ
- (60,000 대미지)플레이어 현재 HP의 99% 대미지 + 단일공격
Battle 15
- 스킬 정보
- HP 100%
- 엔드리스 나이트메어
- (540,000 대미지)4연속공격
- 스킬 정보
- 선제사용
- 絶命の宣告
- 2턴 동안 낙차 콤보 없음
- HP 100%
- 엔드리스 나이트메어
- (210,000 대미지)4연속공격
- 스킬 정보
- HP 100%
- 엔드리스 나이트메어
- (540,000 대미지)4연속공격
Battle 16
Battle 17 무작위로 1마리 출현
- 스킬 정보
- 선제사용
- 双児の加護
- 999턴 동안 상태이상 무효화
- 星失の空
- 10턴 동안 낙차 콤보 없음
- HP 100%
- 창생의 하모니
- (63,200 대미지)1턴 동안 6콤보 이하의 공격을 흡수하여 회복
- 멸망의 멜로디
- (75,840 대미지)3연속공격
- HP 50%
- 코스모 차지
- (반드시 1회 사용)999턴 동안 공격력 2배
- 창생의 하모니
- (63,200→2배 시 126,400 대미지)1턴 동안 6콤보 이하의 공격을 흡수하여 회복
- 멸망의 멜로디
- (75,840→2배 시 151,680 대미지)3연속공격
Battle 18 무작위로 1마리 출현
- 스킬 정보
- 선제사용
- 저스티스 아머
- 999턴 동안 30,000,000 대미지 이상의 단일공격을 무효화
- 저스티스 봄
- 위에서 2번째, 아래에서 2번째 가로줄의 드롭을 폭탄드롭으로 변환
- HP 100%
- 저스티스 부메랑
- (82,920 대미지)3연속공격
- 저스티스 블레이드
- (69,100 대미지)위에서 2번째 가로줄의 드롭을 물, 독드롭으로 변환
- HP 50%
- 저스티스 파워
- (반드시 1회 사용)999턴 동안 공격력 2배
- 저스티스 부메랑
- (82,920→2배 시 165,840 대미지)3연속공격
- 저스티스 블레이드
- (69,100→2배 시 138,200 대미지)위에서 2번째 가로줄의 드롭을 물, 독드롭으로 변환
- 스킬 정보
- 선제사용
- ヘヴァッフングヴァント
- 999턴 동안 상태이상 무효화
- ブレンシュトッフゲヴィンネン
- 999턴 동안 50,000,000 대미지 이상의 단일공격을 흡수하여 회복
- HP 100%
- アイゼンツォルン
- (82,920 대미지)3연속공격
- ドレーウングクリンゲ
- (62,190 대미지)무작위 4개 드롭을 나무드롭으로, 무작위 4개 드롭을 방해드롭으로 변환
- HP 50%
- マハトベフライウング
- (반드시 1회 사용)999턴 동안 공격력 2배
- アイゼンツォルン
- (82,920→2배 시 165,840 대미지)3연속공격
- ドレーウングクリンゲ
- (62,190→2배 시 124,380 대미지)무작위 4개 드롭을 나무드롭으로, 무작위 4개 드롭을 방해드롭으로 변환
Battle 19 무작위로 1마리 출현
- 스킬 정보
- 선제사용
- 君子の慎み
- 999턴 동안 상태이상 무효화
- 優雅の至芸
- 1턴 동안 불, 물, 나무, 빛, 어둠드롭을 연결해도 지울 수 없음
- 자신의 속성이 불속성이 아닐 때 반드시 사용
- 紅蘭の色彩
- (153,000→10배 시 1,530,000 대미지)적이 자신의 속성을 불속성으로 변경
- 첫 턴에 사용
- 消の時節
- (102,000→10배 시 1,020,000 대미지)1턴 동안 회복드롭을 연결해도 지울 수 없음
- 사용 시기 불명
- 君子の美技
- 999턴 동안 공격력 10배
- HP 100%
- 消の時節
- (102,000→10배 시 1,020,000 대미지)1턴 동안 불, 물, 나무, 빛, 어둠 중 한 가지 속성 드롭을 연결해도 지울 수 없음
- 스킬 정보
- 선제사용
- 折り重なる時節
- 1턴 동안 드롭판을 7×6으로 변경
- 節度の至芸
- 5턴 동안 받는 피해 90% 감소
- 자신의 속성이 물속성이 아닐 때 반드시 사용
- 蒼竹の色彩
- (153,000→10배 시 1,530,000 대미지)적이 자신의 속성을 물속성으로 변경
- 5번째 턴에 사용
- 時節の廻り合わせ + 君子の美技
- 999턴 동안 7콤보 이하의 공격을 흡수하여 회복 + 999턴 동안 공격력 10배
- HP 100%
- 交の時節
- (112,200→10배 시 1,120,000 대미지)2연속공격
- 怨の時節
- (102,000→10배 시 1,020,000 대미지)1턴 동안 독드롭 출현 확률 20% 증가
- HP 50%
- 時節の廻り合わせ
- (반드시 1회 사용)999턴 동안 7콤보 이하의 공격을 흡수하여 회복
- 交の時節
- (112,200→10배 시 1,120,000 대미지)2연속공격
- 怨の時節
- (102,000→10배 시 1,020,000 대미지)1턴 동안 독드롭 출현 확률 20% 증가
- 스킬 정보
- 선제사용
- 君子の慎み
- 999턴 동안 상태이상 무효화
- 無心の至芸
- 10턴 동안 X자 모양의 10개(7×6의 경우 14개) 드롭을 1초마다 변환
- 자신의 속성이 빛속성이 아닐 때 반드시 사용
- 黄菊の色彩
- (153,000→10배 시 1,530,000 대미지)적이 자신의 속성을 빛속성으로 변경
- 사용 시기 불명
- 君子の美技
- 999턴 동안 공격력 10배
- HP 100%
- 回の時節
- (102,000→10배 시 1,020,000 대미지)1턴 동안 무작위 2개 드롭을 0.5초마다 변환
- 回の時節
- (102,000→10배 시 1,020,000 대미지)1턴 동안 무작위 4개 드롭을 1초마다 변환
- 回の時節
- (102,000→10배 시 1,020,000 대미지)1턴 동안 무작위 6개 드롭을 2초마다 변환
- 스킬 정보
- 선제사용
- 君子の慎み
- 999턴 동안 상태이상 무효화
- 高潔の至芸
- 999턴 동안 50,000,000 대미지 이상의 단일공격을 무효화
- 자신의 속성이 어둠속성이 아닐 때 반드시 사용
- 紫梅の色彩
- (153,000→10배 시 1,530,000 대미지)적이 자신의 속성을 어둠속성으로 변경
- 사용 시기 불명
- 君子の美技
- 999턴 동안 공격력 10배
- HP 100%
- 無の時節
- (91,800→10배 시 918,000 대미지)2턴 동안 각성스킬 무효화
- 暗の時節
- (102,000→10배 시 1,020,000 대미지)3턴 동안 무작위 10개 드롭을 초암흑으로 가림
Battle 20
- 스킬 정보
- 고유특성
- 근성(50%)
- HP 50% 이상일 때 현재 HP 이상의 대미지를 받아도 HP가 1 남고 생존
- 진화
- HP가 0이되면 진화 후 다음 층으로 넘어간다
- 선제사용
- 機工障壁
- 999턴 동안 받는 피해 90% 감소
- 자신의 속성이 나무속성이 아닐 때 반드시 사용
- 엘리먼트 시프트
- (162,000 대미지)적이 자신의 속성을 나무속성으로 변경
- HP 100%
- 퀵 타임
- (102,600 대미지)1턴 동안 드롭 조작시간 3초 감소
- 테리트리 드롭
- (113,400 대미지)1턴 동안 낙차 콤보 없음
- 파워 브레이크
- (108,000 대미지)1턴 동안 플레이어 공격력 75% 감소
- HP 10%
- 마도 버스트
- (1,080,000 대미지)10연속공격
Battle 21 무작위로 1마리 출현
- 스킬 정보
- 고유특성
- 근성(50%)
- HP 50% 이상일 때 현재 HP 이상의 대미지를 받아도 HP가 1 남고 생존
- 선제사용
- 마도기장 올파리온
- 999턴 동안 상태이상 무효화
- 機工障壁
- 999턴 동안 받는 피해 90% 감소
- 魔導ローブ
- 10턴 동안 어둠속성 공격을 흡수하여 회복
- 5회 피격 후 사용
- 마도 에너지 해방
- 999턴 동안 공격력 2배
- HP 100%
- 改機・キアーヴェスピーナ
- (113,000→2배 시 226,000 대미지)모든 드롭 잠금
- 改機・インヌメレーヴォレフェリータ
- (135,000→2배 시 271,200 대미지)10연속공격
- 힐링 신드롬
- (124,300→2배 시 248,600 대미지)무작위 10개 드롭을 회복드롭으로 변환
- HP 1%
- 오토 리페어 작동 + 타임 아웃
- HP 10% 회복 + 10턴 동안 드롭 조작시간 50% 감소
- 스킬 정보
- 고유특성
- 근성(50%)
- HP 50% 이상일 때 현재 HP 이상의 대미지를 받아도 HP가 1 남고 생존
- 선제사용
- 마도기장 데스파리온
- 999턴 동안 상태이상 무효화
- 機工障壁
- 999턴 동안 받는 피해 90% 감소
- 魔導ローブ
- 10턴 동안 빛속성 공격을 흡수하여 회복
- 5회 피격 후 사용
- 마도 에너지 해방
- 999턴 동안 공격력 2배
- HP 100%
- 改機・ニエンテスパーツィオ
- (113,000→2배 시 226,000 대미지)2턴 동안 각성스킬 무효화
- 改機・インヌメレーヴォレフェリータ
- (135,600→2배 시 271,200 대미지)10연속공격
- 힐링 신드롬
- (124,300→2배 시 248,600 대미지)무작위 10개 드롭을 회복드롭으로 변환
- HP 1%
- 오토 리페어 작동 + 타임 아웃
- HP 10% 회복 + 10턴 동안 드롭 조작시간 50% 감소
- 스킬 정보
- 고유특성
- 근성(50%)
- HP 50% 이상일 때 현재 HP 이상의 대미지를 받아도 HP가 1 남고 생존
- 선제사용
- 마도기장 기계장치 고에몬
- 999턴 동안 상태이상 무효화
- 機工障壁
- 999턴 동안 받는 피해 90% 감소
- 魔導ローブ
- 10턴 동안 물속성 공격을 흡수하여 회복
- 5회 피격 후 사용
- 마도 에너지 해방
- 999턴 동안 공격력 2배
- HP 100%
- 改機・アルティメット煙幕
- (113,000→2배 시 226,000 대미지)1턴 동안 드롭이 초암흑 상태로 출현할 확률 25% 증가
- 改機・大判小判マシンガン
- (135,600→2배 시 271,200 대미지)10연속공격
- 힐링 신드롬
- (124,300→2배 시 248,600 대미지)무작위 10개 드롭을 회복드롭으로 변환
- HP 1%
- 오토 리페어 작동 + 타임 아웃
- HP 10% 회복 + 10턴 동안 드롭 조작시간 50% 감소
- 스킬 정보
- 고유특성
- 근성(50%)
- HP 50% 이상일 때 현재 HP 이상의 대미지를 받아도 HP가 1 남고 생존
- 선제사용
- 마도기장 머신 노아
- 999턴 동안 상태이상 무효화
- 機工障壁
- 999턴 동안 받는 피해 90% 감소
- 魔導ローブ
- 10턴 동안 나무속성 공격을 흡수하여 회복
- 5회 피격 후 사용
- 마도 에너지 해방
- 999턴 동안 공격력 2배
- HP 100%
- 改機・鎮魂歌
- (113,000→2배 시 226,000 대미지)플레이어의 강화 효과를 모두 제거
- 改機・テンペストレイン
- (135,600→2배 시 271,200 대미지)10연속공격
- 힐링 신드롬
- (124,300→2배 시 248,600 대미지)무작위 10개 드롭을 회복드롭으로 변환
- HP 1%
- 오토 리페어 작동 + 타임 아웃
- HP 10% 회복 + 10턴 동안 드롭 조작시간 50% 감소
- 스킬 정보
- 고유특성
- 초근성(50%)
- HP 50% 이상일 때 현재 HP 이상의 대미지를 받아도 HP가 50% 남고 생존
- 선제사용
- 마도기장 머신 아테나
- 999턴 동안 상태이상 무효화
- 機工障壁
- 999턴 동안 받는 피해 90% 감소
- 魔導ローブ
- 10턴 동안 불속성 공격을 흡수하여 회복
- 5회 피격 후 사용
- 마도 에너지 해방
- 999턴 동안 공격력 2배
- HP 100%
- 改機・シケリアストライク
- 플레이어 현재 HP의 180% 대미지
- 改機・スターバースト
- (135,600→2배 시 271,200 대미지)10연속공격
- 힐링 신드롬
- (124,300→2배 시 248,600 대미지)무작위 10개 드롭을 회복드롭으로 변환
- HP 50%
- 아이언 DEF of 아이기스
- (반드시 1회 사용)999턴 동안 100,000,000 대미지 이상의 단일공격을 흡수하여 회복
- 改機・シケリアストライク
- 플레이어 현재 HP의 180% 대미지
- 改機・スターバースト
- (135,600→2배 시 271,200 대미지)10연속공격
- 힐링 신드롬
- (124,300→2배 시 248,600 대미지)무작위 10개 드롭을 회복드롭으로 변환
유저 의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