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SGAe스포츠]
종합 e스포츠 기업 SGA e스포츠가 인천광역시에서 개최하는 게임에 관심이 있는 사람과 게임회사 취업을 준비하는 사람들을 위한 특별한 자리에 참가한다.
인천광역시와 함께 지역 게임단 연고 협약을 맺고 ‘SGA 인천’으로 프로게임단으로 활동 중인 SGA 이스포츠는 <카트라이더>와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 종목을 운영하며 다양한 대외 활동을 펼치고 있다
이번 게임 취업특강은 '게임의 모든 것'을 주제로 게임시장의 다양한 동향을 들어 볼 수 있는 시간으로 구성됐다.
▲SGA 인천 <카트라이더> 팀 박인재 감독, 석주엽 선수와 함께하는 프로게이머 이야기 ▲재미로 하는 게임과 일로 하는 게임의 차이 ▲미래 게임 산업의 화두 및 이슈 ▲게임회사 채용조건 및 면접 꿀팁 등 참가자들에게 실질적으로 도움이 될 만한 정보를 크래프톤 임직원 및 프로게이머 등의 강연으로 흥미롭게 전달할 예정이다.
게임 산업의 최신정보를 제공 받을 수 있는 게임 취업특강은 17일 오후 4시부터 6시까지 유튜브 생중계로 진행 되며 사전 신청 없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유튜브에서 '게임 취업특강'을 검색 후 접속 가능하다.
에스지에이이스포츠는 '올해 인천광역시의 이름을 걸고 활동하며 게임단 사업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며, '이를 바탕으로 SGAeSPORTS가 활동하는 플랫폼, 미디어, 온라인 교육 등 다양한 사업군에서도 활약을 펼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