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젝오: 웹젠]
- 3/28, 신규 서버 신설 예고 및 기념 이벤트 공개
- 앞서 일주일 간 사전예약 참여 시 보상 상급 이상 아이템 7종 증정
- 4월 한 달간 매주 일요일 오직 한 영지에서 '스팟 쟁탈전' 개최
웹젠이 모바일 MMORPG <R2M>의 신규 서버 사전예약 페이지 오픈과 함께 기념 이벤트를 공개한다.
웹젠은 오늘(21일) 정기점검 후부터 약 일주일 간 <R2M> 게임 내 신규 서버 '타나토스3'의 사전예약 접수를 시작한다. 이번 사전예약에 참여한 이용자들에게는 서버 오픈 시 '최상급 변신/서번트 뽑기권’, '최상급 매터리얼 상자' 등 아이템 7종을 보상으로 증정한다.
'타나토스3' 서버가 열리는 오는 28일부터 약 두 달간 '토벌증표 획득 이벤트'가 진행된다. 신규 서버 회원은 일반 보스와 이벤트 보스를 처치하고 획득한 ‘토벌증표’로 영웅 등급의 ‘변신/서번트 확정 뽑기권’ 등 다양한 아이템 제작이 가능하다.
같은 기간 캐릭터의 고속성장을 지원하는 '버닝 이벤트'도 열린다. 이용자는 경험치, 골드, 드롭률을 상승시켜주는 '버닝 매터리얼'과 다채로운 성장 보상을 제공하는 '버닝 스크롤'을 통해 '변신/서번트 합성 재도전 교환권', '전리품 복구 주문서' 등을 획득할 수 있다.
4월 매주 일요일, 총 4회 진행되는 '스팟 쟁탈전'에서는 참여자들에게 전체 보상과 점령에 따른 추가 보상을 제공한다. 이번 이벤트 기간에는 4개 영지에서 진행된 기존 방식과 달리 오직 ‘푸리에 영지’ 한 곳에서만 열려 경쟁의 재미를 더한다.
이외에도 <R2M>은 신규 서버 오픈 기념 출석체크와 레벨 달성 등 다수의 이벤트와 7,000회 이상의 무료 뽑기 혜택을 제공한다.
웹젠의 모바일 MMORPG <R2M>의 신규 서버 사전예약과 기념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