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비비드스튜디오]
- 클라우드 펀딩 하루 만에 목표 금액 달성
- 공식 트위터에 개발 진행 상황 공개
- 펀딩 200% 달성 시 하이퀄리티 OST 추가 제작
비비드스튜디오는 텀블벅을 통해 실시한 여성향 모바일 연애 시뮬레이션 게임 <썸머코드>의 크라우드 펀딩이 지난 29일 기준 목표 금액의 170% 이상을 달성했다고 오늘(30일) 밝혔다.
여성향 모바일 신작 <썸머코드>는 엄마를 잃었던 3년 전 교통사고의 진실과 주인공 ‘나’의 사라진 기억을 찾기 위한 추리 로맨스 게임이다.
주인공 ‘나’는 탐정 사무소에서 일하며 만난 네 명의 남자 주인공들과 ‘수사’와 ‘데이트’를 통해 사건의 진실을 파헤치면서 추리와 로맨스를 이끌어 나간다.
<썸머코드>는 기억을 잃어버린 ‘나’와 네 명의 남자 주인공들의 인연이라는 소재로 여성향 게임 기대작으로 부상하여 목표 금액의 170%을 달성했다.
특히, 남자 주인공과의 메시지·통화 이벤트 장면과 라이브 2D 애니메이션 기능이 탑재된 스탠딩 일러스트를 내세워 여성향 게임 매니아들의 지지를 얻고 있다.
개발진은 이 같은 성원에 보답하고자 공식 트위터에 참여 성우진을 비롯해 다양한 진행 사항들을 공개하고 있으며, 목표 금액의 200%가 달성되면 하이퀄리티 OST를 추가 제작할 계획이다.
한편, <썸머코드> 크라우드 펀딩의 후원금은 고품질 게임으로 선보이기 위해 유명 작곡가가 참여하는 OST 앨범 제작, 추가 콘텐츠 제작과 함께 리워드로 제공할 ▲렌티큘러 카드 ▲아크릴 스탠드 ▲스카쟌 등 굿즈 제작에 사용될 예정이다.
오는 8월 24일까지 진행되는 <썸머코드>의 크라우드 펀딩 프로젝트에 대한 세부 사항은 텀블벅 홈페이지와 공식 트위터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