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넥슨]
- 좀비 시나리오 전용의 ‘무적’ 스킬과 전용 보이스 탑재, 추가 경험치 제공
- 12월 16일까지 해독기 사용 횟수에 따라 두 클래스 확정 지급 이벤트 실시
- 좀비 시나리오 모드에 신규 이벤트 모드 운영
넥슨은 FPS게임 <카운터스트라이크 온라인>(이하 카스온라인)에 신규 초월 클래스(캐릭터) 2종을 업데이트했다고 오늘(19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로 용병인 오빠 ‘로이’와, 오빠를 찾고자 전장에 합류한 여동생 ‘로미’가 새로운 초월 클래스로 등장한다. ‘로이’와 ‘로미’는 각각 ‘생존도감’, ‘위기 돌파’라는 좀비 시나리오 전용 스킬을 갖는다. 전용 보이스와 함께 경험치, 포인트 보너스를 10% 추가로 제공하며, 좀비Z 모드에서 좀 더 유리한 플레이를 펼칠 수 있다.
‘로이’, ‘로미’와 함께 전용 아이템 2종을 보유할 시 훈장 ‘도시의 생존자’를 지급한다. 프로모션으로 12월 16일까지 클래스 및 클래스 프리미엄 해독기에서 두 클래스 획득 가능성을 4배 높이며, 해독기 사용량에 따른 포인트를 제공해 확정 지급 이벤트도 실시한다.
이와 함께 좀비 시나리오 모드에 신규 맵 ‘추적: 이블린의 시험 B’를 추가하며, 유전자 구슬을 통해 무작위 괴수로 변신 가능한 신규 이벤트 모드를 오는 12월 2일까지 운영한다.
이벤트로 탐색 1회 시도 시 ‘인피니티 레이저 피스트(1일)’, ‘듀얼 베레타 건슬링거 (1일)’ 등 스페셜 아이템을 제공하며, 탐색 완료 후 포인트를 누적하면 ‘듀얼 소드 팬텀 슬레이어’, ‘바렛 M95 화이트 타이거’ 등 무제한 초월 무기를 지급한다. 보상 개편 등 탐색 시스템과 업적 및 창고 개편 등 패밀리 시스템에는 개선을 진행한다.
이 밖에 12월 2일까지 플레이 타임 30분 달성 후 보상을 획득한 누적 횟수에 따라 ‘VVIP 프리패스(5일)’, ‘클래스 해독기(10개)’ 등을 제공한다. 특정 미션을 완료하면 ‘이벤트 해독기’, ‘애드온 상자’ 등을 지급하며, 이벤트 해독기 누적 사용 횟수에 따라 ‘초월 해독기(10개)’, ‘파츠 티어5 보상 상자(10개)’ 등을 추가 제공한다.
<카스온라인> 신규 초월 클래스 2종에 대한 더욱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