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로지텍]
- 2020년 상반기 게이머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는 대작 게임과 콘솔 게임기 대거 출시
- 게임 사운드를 놓침없이 즐길 수 있는 '로지텍 4세대 아스트로 A40 TR + MixAmp Pro'등
2020년 상반기 게임 업계는 게이머들에게 있어서 축제의 장이었다. 다양한 장르의 대형 게임들이 줄줄이 출시하며 게이머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또한 엑스박스 시리즈X, 플레이스테이션5 등 새로운 콘솔 게이밍 기어의 출시를 예고하며, 게임 업계가 다시금 달아오르고 있다. 콘솔 전용 헤드셋부터 게임을 하면서 모든 것을 해결할 수 있는 게이밍 침대까지 게이머들의 ‘단짝’이 되어줄 게이밍 기어를 소개한다.
콘솔로 출시되는 대작 게임들은 웅장한 사운드로 귀를 즐겁게 하는 콘텐츠가 많다. 대작들의 디테일한 사운드까지 놓침 없이 즐길 수 있는 헤드셋을 추천한다. ‘로지텍 4세대 아스트로 A40 TR 헤드셋’과 ‘MixAmp Pro TR’은 엑스박스, 플레이스테이션 등 콘솔 게임기에 알맞게 설계됐다. 헤드셋의 경우 모드 킷을 활용하면 시끄러운 환경에서도 깔끔한 사운드를 즐길 수 있고, 클로즈드 백(Closed-back) 형태의 차폐형 소음 차단 헤드셋으로 변환할 수 있다.
‘MixAmp Pro TR’은 디지털 서라운드 사운드(Dolby Digital Surround Sound) 처리를 통해 간섭 없는 게임 사운드를 A40 TR 헤드셋에 전달한다. 게이머의 손끝에서 이루어지는 직관적인 제어로 게임 사운드와 음량 밸런스를 조절하고, 4가지 EQ를 입맛에 맞게 설정할 수 있다. 사운드 출력의 매개 변수를 설정할 수 있어 게임 장르나 주변 환경에 맞는 정밀한 사운드를 표현할 수 있다.
ACC(Astro Command Center) 소프트웨어를 통해 사운드 프로필을 설정하고 커스터마이징할 수 있으며 공간감이 선명한 3D 오디오를 최적화 할 수 있다.
# 플레이스테이션, 닌텐도 스위치 완벽 호환 모니터 '인터픽셀 IPU3431'
보통의 모니터는 단자가 부족해 콘솔 게임기와 조이스틱 등 다양한 기기를 연결하는데 애로사항이 있었다. 인터픽셀 IPU3431은 다채로운 단자 구성 및 HDCP 2.2를 지원하여 IPTV, 플레이스테이션, 닌텐도 스위치와 같은 멀티 기기와의 확장성을 높였다. 4개의 USB허브가 장착되어 있어 키보드, 마우스, 헤드셋 등의 USB를 모니터에 직접 연결할 수 있다.
34인치형은 UWQHD(3440X1440) 해상도에 144Hz 주사율을 지원하며, 게이머를 위한 특화 기능도 탑재하고 있다. 1m/s(OD) 응답속도와 프리싱크, 지싱크 호환 기능으로 잔상 없이 깨끗한 화면을 제공한다.
# 한 공간에서 모든 것을 해결할 수 있는 게이밍 침대 '바후테 게이밍 침대'
바후테 게이밍 침대는 듀얼 모니터까지 거뜬히 장착할 수 있는 침대 책상과 머리맡에 추가적인 수납공간을 만들 수 있는 승강식 헤드보드, 추가적으로 담요와 헤드폰 걸이까지 갖춰져 있다. 추가 구성을 통해서 대량의 에너지 드링크를 수납하고 주전부리를 안전하게 보관할 수 있는 '에너지 웨건' 및 '슬림병 랙'과 다른 조작 기기들을 함께 수납하고 보관할 수 있는 롱 사이드 테이블에 편안한 자세로 화면을 볼 수 있도록 도와주는 게임 소파까지 "영구 기관"이라고 부를 수 있는 완벽한 게이밍 침대 세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