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이엔피게임즈]
- 이엔피게임즈. 방치형 모바일 RPG <머지 히어로즈> 구글 피처드 선정
이엔피게임즈(대표 이승재)는 인디게임 개발사 인디조이(대표 조한경)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방치형 모바일 RPG <머지 히어로즈>가 구글 피처드에 선정됐다고 밝혔다.
출시 후 연일 이용자들에게 호평을 받으며 높은 구글 평점을 유지하고 있는 <머지 히어로즈>는 이용자 평점과 게임성 등 다양한 요소를 고려해 선정하는 구글 피처드에 선정되었다. 이번 피처드 선정으로 구글플레이 ‘금주의 신규 추천 게임’에서 <머지 히어로즈>를 확인할 수 있다.
<머지 히어로즈>는 세상에서 가장 쉬운 방치형 RPG를 지향하는 모바일 게임이다. 가장 쉬운 방치형 게임답게 누구나 쉽게 이해하고 즐길 수 있는 손쉬운 조작이 큰 장점이며, 오프라인 상태에서도 계속해서 성장해나가는 영웅을 확인할 수 있다. 여기에 독특한 전투방식을 가진 48종의 영웅들의 아기자기한 모습으로 수집욕구를 자극하면서 전 세계 이용자로부터 인기를 끌고 있다.
게임 내에서는 영웅들을 자유롭게 합성시켜 더욱 강력하고 화려한 엘리트 영웅을 획득할 수 있으며, 이들을 통해 월드보스, 업적, 유물 랭킹 등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또한, 하루 300번 이상 쏟아지는 풍성한 선물과 보상을 받아볼 수 있어 손쉬운 성장이 가능하므로 캐릭터 육성의 재미를 끊임없이 느껴볼 수도 있다.
이엔피게임즈 김경목 팀장은 “방치형 모바일 RPG <머지 히어로즈>가 구글 피처드에 선정되어 매우 기쁘다”며 “더욱 많은 이용자분들께서 좋아하고 즐겨주시는 <머지 히어로즈>를 위해 앞으로도 다양하고 신선한 콘텐츠 개발에 힘쓰겠다. 게임 이용자 분들께 감사드린다는 말을 꼭 전하고 싶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