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 게임코치, 게임하는 자녀와 부모 사이 지켜줄 프로젝트 시작
게임이라는 매체가 본격적으로 들어선 이후부터, 게임으로 인한 부모와 자녀 간의 갈등은 상당히 오랜 시간 동안 지속되어오고 있고, 게임에 대해 제법 관대해진 지금 시점에서도 이러한 갈등은 여전하다. 부모들은 그저 자녀들이 공부를 더 열심히 하고, 나가서 뛰어 노는 것은 바라지만, 왜 아이가 게임을 좋아하는지 이해하지 못하고, 자녀들 역시 자신을 이해해주지 못하는 부모들에게 반감을 갖는 경우가 많다.
지난 5월 초에 열렸던 2015 가족 e스포츠 페스티벌은 이러한 갈등의 중심에 서서 게임을 통해 부모가 자녀를 이해하고, 자녀가 부모를 이해하며, 서로 깊은 유대감을 갖는 행사를 마련했다. 관련 영상 제작을 위해 취재를 다녀왔던 게임 강의 사이트인 게임코치의 일원들 역시 이 곳에서 많은 것들을 느꼈다고 한다.
이에 게임코치는 “온 가족이 행복하게 게임을 즐길 수 있는 세상”을 만들겠다는 포부를 밝힌, “우리 부모님이 달라졌어요”라는 새로운 영상을 제작, 공개하고, 자녀와 함께 게임을 해보고 싶은 부모님들을 대상으로 게임과외 이벤트를 열기로 결정했다고 한다.
게임코치의 송광준 대표는 “제대로 게임을 접해보지 못한 부모님들에게도 게임을 배워볼만한 계기를 제공하고 싶었다”고 말하며, “자녀를 구박할 것이 아닌, 게임은 부모와 자녀 모두가 재미있고 건전하게 즐길 수 있는 문화라는 것을 증명하고 싶다”고 말했다.
상시로 모집하고 있는 게임코치의 “우리 부모님이 달라졌어요” 이벤트는 현재 사연과 함께 게임과외 이벤트 대상자를 모집하고 있으며 선정된 3명의 부모들에게는 게임과외 무료 수강권과 백화점 상품권 10만원을 제공한다고 공지했다. 이벤트 참여를 희망하는 부모들의 접수는 언제든지 가능하며, [email protected] 을 통해 자유로운 형식으로 메일을 보내 접수할 수 있다.
- 디스이즈게임 댓글 ()
- 어떤 댓글을 기본으로 보시겠어요?
- 디스이즈게임
- 페이스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