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스키 (이승운 기자) [쪽지]
/bns/nboard/184?n=44197 주소복사

[테스트 서버] 역사 무공 수련 총정리

 

 

※ 아래 스킬 정보는 테스트 서버의 정보입니다. 라이브 서버 업데이트 시 일부 내용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 일부 수련 항목은 버그로 툴팁이 제대로 표시되지 않은 내용이 포함돼 있습니다. 툴팁이 표시되지 않는 수련 항목은 "-" 표시를 했습니다.

 

 

 

■ 수련 항목이 없는 무공

 

 

뒤구르기

후방 4m 이동

다운, 그로기, 혼절 탈출

저항

재사용 시간 : 12초

구조 탈진한 아군 8초 동안 구조
걷어차기 자신을 흡공한 적 공격
뻗어차기 자신을 장악한 적 공격
기상광풍

다운 탈출

재사용 시간 : 12초

내려놓기

구조 중인 아군 바닥에 내려놓기

구조 상태 중 사용 가능

둥치가르기

흡공한 적 공격에 맞춰 사용 시 흡공 탈출

재사용 시간 : 9초

밀쳐내기

제압한 적 공격에 맞춰 사용 시 제압 탈출

재사용 시간 : 9초

보복

1.2초 반격

최대 8m 내 적 공격 반격

반격 성공 시 3초 다운

다운 중 사용 가능

재사용 시간 : 12초

탈출

구조 중인 아군과 함께 전방 15m 이동

구조 상태 중 사용 가능

재사용 시간 : 6초

 

 

 

 

■ 수련 무공

 

 

심판

심판

일반 공격

명중한 적 당 내력 10% 회복

내력 회복 : 10

수련 트리 A

1. 피해량 증가

2. 범위 증가

3. 피격 시 다음 무공 치명타

4. 내력 회복량 증가

5. 방어/반격/튕겨진 경우에도 내력 회복

수련 트리 B

1. 피해량 증가

2. 격노로 교체, 피해량 감소, 사거리 증가, 범위 감소, 반복 사용 시 가속, 적 명중/막기/회피 시 최대 3단계 가속

3. 격돌 명중 시 최대 가속

4. 10초 동안 출혈

5. 가속 시 추가 피해

수련 트리 C

1. 피해량 증가

2. 격노로 교체, 피해량 감소, 사거리 증가, 범위 감소, 반복 사용 시 가속, 적 명중/막기/회피 시 최대 3단계 가속

3. 격돌 명중 시 최대 가속

4. 생명력 흡수

5. 명중 시 탈출광풍 재사용 시간 1초 감소

수련 트리 D

1. 피해량 증가

2. 격노로 교체, 피해량 감소, 사거리 증가, 범위 감소, 반복 사용 시 가속, 적 명중/막기/회피 시 최대 3단계 가속

3. 격돌 명중 시 최대 가속

4. 생명력 흡수

5. 가속 시 생명력 추가 흡수, 명중 시 위협력 10% 증가

 

 

 

쐐기

쐐기

일반 공격

장악 중 사용

내력 회복 : 10

수련 트리 A

1. 내력 회복량 증가

2. 명중 시 치명 5% 증가, 치명 증가 최대 10중첩, 치명타 시 치명증가 효과초기화

3. 치명타 시 방어 10% 감소, 치명타 시 방어감소 최대 5중첩

수련 트리 B

1. 내력 회복량 증가

2. 생명력 흡수

3. 명중 시 위협력 20% 증가, 위협력 증가 최대 5중첩

 

 

 

파괴

파괴

전방 범위 공격

장악 중에도 사용 가능

내력 소모 : 30

수련 트리 A

1. 다운/제압된 적 추가 피해

2. 범위 증가

3. 10초 동안 출혈

4. 피격된 적 회복력 50% 감소

5. 8초 동안 도트 대미지, 출혈 중첩당 10초 동안 도트 대미지, 출혈 최대 5중첩, 재사용 시간 동안 이전 단계 심화 파괴 사용 가능, 재사용 시간 12초

수련 트리 B

1. 다운/제압된 적 추가 피해

2. 피해량 증가, 사거리 증가, 범위 감소, 가속 시전

3. 명중 시 격돌 재사용 시간 1초 감소

4. 파괴 연계 시 내력 소모량 감소

5. 방어 해제, 적 방어 무공 해제 시 내력 50% 회복

수련 트리 C

1. 다운/제압된 적 추가 피해

2. 피해량 증가, 사거리 증가, 범위 감소, 가속 시전

3. 명중 시 격돌 재사용 시간 1초 감소

4. 명중 시 방어 50% 증가, 방어증가 최대 5중첩

5. 기절/그로기/다운/넉백 저항

 

 

 

절단

절단

2초 다운

내력 소모 : 20

재사용 시간 : 30초

수련 트리 A

1. 피격된 적 이동속도 40% 감소

2. 피격된 적 12초 동안 이동 무공 사용 불가

3. 방어 무시

4. 범위 감소

수련 트리 B

1. 피격된 적 이동속도 40% 감소

2. 쳐올리기로 교체, 공중으로 띄움, 피해량 증가, 사거리 증가, 범위 변경, 재사용 시간 18초

3. 치명타 시 쳐올리기 재사용 시간 초기화

4. 나락 무공으로 적 처치 시 모든 무공 재사용 시간 초기화

수련 트리 C

1. 피격된 적 이동속도 40% 감소

2. 쳐올리기로 교체, 공중으로 띄움, 피해량 증가, 사거리 증가, 범위 변경, 재사용 시간 18초

3. 피해량 증가, 범위 감소

4. 피격된 적 방어 50% 감소

5. 적에게 접근해 공중으로 띄움, 사거리 증가

 

 

 

장악

장악

4초 장악

장악 중 방어

거대한 적 장악 시 방어 기능 작동하지 않음

내력 소모 : 10

재사용 시간 : 18초

수련 트리 A

1. 장악 시간 증가

2. 피격 시 장악한 적 방어 10% 감소, 장악한 적 방어감소 최대 5중첩

3. 피격 시 장악한 적 10% 내력 피해

4. 이동 무공, 사거리 증가(16m)

수련 트리 B

1. 장악 시간 증가

2. 장악한 적 공격 시 내력 20% 회복

3. 장악한 적 공격 시 치명 5% 증가, 치명증가 최대 10중첩, 치명타 시 치명증가 해제

4. 장악한 적 치명타 공격 시 5초 동안 30%씩 5회 내력 회복

수련 트리 C

1. 장악 시간 증가

2. 장악한 적 공격 시 내력 20% 회복

3. 장악 중 10% 피해 감소

4. 방어 시 생명력 3% 회복

수련 트리 D

1. 장악 시간 증가

2. 장악한 적 공격 시 내력 20% 회복

3. 장악 중 10% 피해 감소

4. 장악 중 초당 생명력 2% 회복

5. 장악 중 공격 성공 시 발구르기 재사옹 시간 1초 감소

 

 

 

무릎차기

무릎차기

2초 그로기

치명타 시 사용 가능

재사용 시간 : 18초

수련 트리 A

1. 방어 해제, 적 방어 무공 해제 시 내력 20% 회복

2. 그로기 시간 증가

3. 이동속도 40% 감소

4. 명중하지 않으면 한 번 더 사용 가능

수련 트리 B

1. 방어 해제, 적 방어 무공 해제 시 내력 20% 회복

2. 그로기 시간 증가, 적 막기/회피 시 사용 가능, 재사용 시간 9초

3. 적 방어 무공 해제 시 8초 도발, 명중 시 파괴 최대 가속

4. 이동 무공, 사거리 증가(8m)

 

 

 

광풍

광풍

범위 공격

사용 중 이동 가능

기절, 그로기, 넉백, 공중 저항

결빙 탈출

시전 범위 : 3m

내력 소모 : 20

수련 트리 A

1. 범위 증가(5m)

2. 생명력 30% 이하일 경우 추가 피해

3. 명중 시 지진 재사용 시간 1초 감소

4. 피격 시 다음 무공 치명타

수련 트리 B

1. 범위 증가(5m)

2. 생명력 30% 이하일 경우 추가 피해

3. 피해량 증가, 방어 400% 증가, 이동 불가, 재사용 시간 30초

4. 8m 내 적 끌어당김, 범위 증가

수련 트리 C

1. 범위 증가(5m)

2. 방어 400% 증가, 첫 피해 90% 감소

3. 이동속도 80% 증가

4. 명중한 적 당 생명력 흡수, 재사용 시간 동안 이전 심화 광풍 사용 가능, 재사용 시간 18초

수련 트리 D

1. 범위 증가(5m)

2. 방어 400% 증가, 첫 피해 90% 감소

3. 이동속도 80% 증가

4. 튕기기, 위협 증가, 재사용 시간 6초

 

 

 

탈출광풍

탈출광풍

다운, 혼절 탈출

저항

재사용 시간 : 36초

수련 트리 A

1. 기절/그로기 탈출

2. 제압 탈출

3. 장악/흡공 탈출

4. 공격 횟수 및 탈출광풍 유지 시간 증가

수련 트리 B

1. 기절/그로기 탈출

2. 8m 넉백

3. 12초 이동 무공 사용 불가

4. 생명력의 10% 보호막

수련 트리 C

1. 기절/그로기 탈출

2. 2초 기절

3. 명중한 적 당 내력 20% 회복

4. 1.2초 동안 최대 1회 튕기기

 

 

 

지진

지진

2초 기절

이동 무공

근접 상태에서도 사용 가능

시전 거리 : 16m

시전 범위 : 3m

내력 회복 : 10

재사용 시간 : 18초

수련 트리 A

1. 경공 점프/활강 중 사용 시 방어 무시

2. 기절 시간 증가

3. 피격된 적 이동속도 40% 감소

4. 피해 영역이 반경 3m에서 9m까지 확산

수련 트리 B

1. 경공 점프/활강 중 사용 시 방어 무시

2. 피해량 증가, 피격된 적 끌어당김, 기절 삭제, 범위 증가

3. 범위 증가

4. 치명타 시 한 번 더 사용 가능

수련 트리 C

1. 경공 점프/활강 중 사용 시 방어 무시

2. 피해량 증가, 기절 삭제, 저항

3. 저항 시 철벽 재사용 시간 1초 감소

4. 명중한 적 당 생명력 흡수, 명중한 적 당 내력 20% 회복

 

 

 

격돌

격돌

2초 기절

이동 무공

기절, 그로기, 다운 2초 유지

시전 거리 : 8m

내력 회복 : 10

재사용 시간 : 30초

수련 트리 A

1. 돌진 속도 증가, 사거리 증가(16m)

2. 내력 회복량 증가

3. 피격된 적 이동속도 40% 감소

4. 튕기기

수련 트리 B

1. 돌진 속도 증가, 사거리 증가(16m)

2. 기절 삭제, 돌진 속도 증가 삭제, 피해량 증가, 재사용 시간 9초

3. 돌진 속도 증가, 기절/그로기/장악/흡공된 적에게 시전 시 5초 동안 내력 100% 회복

4. 치명타 시 한 번 더 사용 가능

5. 다음 무공 3회 치명타

수련 트리 C

1. 돌진 속도 증가, 사거리 증가(16m)

2. 기절 삭제, 돌진 속도 증가 삭제, 피해량 증가, 재사용 시간 9초

3. 돌진 속도 증가, 기절/그로기/장악/흡공된 적에게 시전 시 5초 동안 내력 100% 회복

4. 3초 동안 피해 25% 감소

5. 적 다음 3회 공격 공격력 50% 감소, 재사용 시간 18초

 

 

 

발구르기

발구르기

범위 공격

8초 동안 추가 도트 대미지

시전 범위 : 3m

내력 소모 : 20

재사용 시간 : 45초

수련 트리 A

1. 피해량 증가, 도트 대미지 증가

2. 명중 시 지진 재사용 시간 1초 감소

3. 첫 피격 시 생명력 30% 이하인 적 추가 피해, 나머지 피격 시 생명력 30% 이하인 적 추가 피해

4. 명중한 적 당 내력 20% 회복

수련 트리 B

1. 피해량 증가, 도트 대미지 증가

2. 영역 내 적 생명력 흡수 효율 2배, 위협 증가, 범위 증가

3. 방어 400% 증가, 기절/그로기/다운/넉백 저항

4. 방어 50% 증가로 변경, 방어증가 최대 5중첩, 명중 시 철벽 재사용 시간 1초 감소

수련 트리 C

1. 피해량 증가, 도트 대미지 증가

2. 첫 피격 시 다운/제압된 적 추가 피해

3. 생명력 30% 이하일 경우 4회 동안 추가 피해

4. 첫 피격 시 소모 내력 1%당 추가 피해, 무공 사용 시 남은 내력 모두 소모

수련 트리 D

1. 피해량 증가, 도트 대미지 증가

2. 피해량 감소, 아군 기절/그로기/다운/혼절 해제, 범위 증가

3. 아군 회복력 50% 증가

4. 운기조식 중인 아군 저항, 아군 운기조식 시간 6초 감소

 

 

 

발차기

발차기

2초 다운

내력 소모 : 10

재사용 시간 : 9초

수련 트리 A

1. 명중 시 파괴 최대 가속

2. 다운 시간 증가

3. 방어 해제, 적 방어 무공 해제 시 5초 동안 방어 무공 사용 불가

수련 트리 B

1. 명중 시 파괴 최대 가속

2. 적 다음 공격 공격력 50% 감소, 다운 삭제, 재사용 시간 36초

3. 위협력 100% 증가, 방어 50% 증가

수련 트리 C

1. 명중 시 파괴 최대 가속

2. 끌어오기로 교체, 명중 시 파괴 최대 가속 삭제, 다운 삭제, 2초 그로기, 끌어당김, 사거리 증가(16m), 시전 시간 증가, 재사용 시간 24초

3. 그로기 시간 증가

 

 

 

내다꽂기

내다꽂기

장악한 적 3초 다운

생명력 흡수

시전 시간 : 0.8초

내력 소모 : 10

수련 트리 A

1. 내력 소모 삭제

2. 저항

3. 생명력 흡수량 증가

4. 저항 시 내력 20% 회복, 저항 시 생명력 3% 회복

수련 트리 B

1. 내력 소모 삭제

2. 생명력 흡수 삭제, 영역 내 대상 3초 그로기

3. 시전 시간 감소

4. -

 

 

 

분쇄

분쇄

근접한 적 공격

기절, 그로기, 장악, 흡공된 적 추가 피해

내력 소모 : 20

재사용 시간 : 45초

수련 트리 A

1. 생명력 30% 이하인 적 추가 피해

2. 이동 무공

3. 기절/그로기/장악/흡공된 적 치명타 시 한 번 더 사용 가능

4. 적 처치 시 재사용 시간 초기화

수련 트리 B

1. 생명력 30% 이하인 적 추가 피해

2. 피해량 감소, 기절/그로기/장악/흡공된 적 추가 피해 감소, 생명력 30% 이하인 적 추가 피해 삭제, 생명력 흡수, 기절/그로기/장악/흡공된 적 생명력 추가 흡수

3. 5초 동안 내력 100% 회복

4. 사용 후 5초 동안 무공 명중 시 생명력 2%씩 회복

 

 

 

박치기

박치기

장악한 적 공격

장악 해제

수련 트리 A

1. 방어 50% 감소

2. 회복력 50% 감소

3. 다음 무공 치명타

4. 적 처치 시 장악 재사용 시간 초기화

수련 트리 B

1. 방어 50% 감소

2. 10초 동안 최대 5회 피격시마다 내력 20% 피해

3. 이동속도 40% 감소

4. 방어 해제 무공 5초 동안 사용 불가

 

 

 

분노

분노

방어 50%를 공격 10%로 4초 동안 전환

재사용 시간 : 1분

수련 트리 A

1. 4초 동안 30%씩 4회 내력 회복

2. 능력 전환 중 공격 성공 시 치명 5% 증가

3. 능력 전환 시간 증가, 내력 회복 지속 시간 증가

4. 분쇄 재사용 시간 초기화

수련 트리 B

1. 4초 동안 30%씩 4회 내력 회복

2. 능력 전환 중 공격 성공 시 치명 5% 증가

3. 능력 전환 시간 증가, 내력 회복 지속 시간 증가, 아군 공격력 10% 증가

4. 아군 공격력 5% 증가로 변경, 내력 회복량 감소, 아군이 공격한 적 방어 감소

수련 트리 C

1. 4초 동안 30%씩 4회 내력 회복

2. 열화륜으로 교체, 능력 전환 삭제, 내력 회복 삭제, 내력 소모 10, 저항, 2회에 걸쳐 공격, 재사용 시간 30초

3. 3회 저항 시 후퇴 재사용 시간 초기화

4. 모든 상태이상 해제

수련 트리 D

1. 4초 동안 30%씩 4회 내력 회복

2. 열화륜으로 교체, 능력 전환 삭제, 내력 회복 삭제, 내력 소모 10, 저항, 2회에 걸쳐 공격, 재사용 시간 30초

3. 사용 후 4초 동안 기절/그로기/다운/넉백 저항

4. 사용 후 4초 동안 모든 상태이상 저항

 

 

 

던지기

던지기

장악한 적 최대 15m 던지기

영역 내 대상 3초 다운

영역 내 대상 이동속도 40% 감소

시전 범위 : 3m

시전 시간 : 2초

내력 소모 : 10

수련 트리 A

1. 12초 동안 이동 무공 사용 불가

2. 장악한 적 30초 혼절

3. 타겟 위치로 던지기, 사거리 변경(8~16m)

4. -

 

 

 

철벽

철벽

4초 전방 방어

4초 동안 4%씩 5회 생명력 회복

재사용 시간 : 30초

수련 트리 A

1. 막기 성공 시 내력 20% 회복

2. 기절/그로기/다운/넉백 저항

3. 막기 성공 시 생명력 4% 회복

4. 3회 막기 성공 시 후퇴 재사용 시간 초기화

5. 방어 해제 무공 무시

수련 트리 B

1. 막기 성공 시 내력 20% 회복

2. 기절/그로기/다운/넉백 저항

3. 방어 시간 증가, 생명력 회복량 변경

4. 쐐기 명중 시 철벽 재사용 시간 1초 감소

5. 막기 성공 시 피해 300 반사, 아군 위협력 100% 감소, 범위 증가

수련 트리 C

1. 막기 성공 시 내력 20% 회복

2. 기절/그로기/다운/넉백 저항

3. 아군 3회 피해 25% 감소, 범위 증가(8m)

4. 아군 이동속도 40% 증가

5. 아군 생명력의 10% 보호막

수련 트리 D

1. 막기 성공 시 내력 20% 회복

2. 2초 다운, 범위 증가, 재사용 시간 45초

3. 다운 시간 증가

4. 범위 증가

 

 

 

후퇴

후퇴

8m 뒤로 이동

저항

재사용 시간 : 12초

수련 트리 A

1. 이동 후 1초 동안 저항

2. 이동속도 30% 증가

3. 저항 시 내력 20% 회복

4. 저항 시 격돌 재사용 시간 초기화, 재사용 시간 24초

 

 

 

 

최신목록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