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의 나른함을 날려준 원신 박맛젤 살롱 후기! 공식 굿즈도 아직 판매 중!
이번에 원신 X 박카스맛 젤리 콜라보로 박맛젤 살롱이 오픈, 성황리에 종료됐습니다. 사전예약으로 진행되어 한정된 인원만 방문할 수 있었지만, 그만큼 쾌적하게 진행이 이뤄져 무척 좋았었습니다. 이번 위치는 홍대입구 커피덕으로, 홍대입구역 1,2 번 입구에서 걸어서 2분거리라서 쉽게 방문할 수 있었습니다. 사전에 예약된 시간 전에 미리 줄을 서서 들어가는 구조다보니 외부에서 크게 기다릴 필요도 없어서 더 좋았네요.
입장 시 가시 장미회 복장을 한 직원들의 환영인사와 함께 미니게임존, 뽑기존, 굿즈존, 카페존, 포토존이 내부에 배치되어 있었습니다. 미니게임은 5천원을 내면 3가지 게임을 즐길 수 있는 형태로 구성되었는데요, 보스, 여기 수배령이요, 발포! 젤리긴 하지만~, 일단 폐기처분 해야겠네으로 각기 다른 재미를 느낄 수 있었습니다.
각 미션들을 완료하다보면 북마크를 획득할 수 있어서 추억으로 남길 수 있는 굿즈가 자연스레 생기더라구요 ㅎㅎ
나비아의 의상만 전시된 포토존도 마련되어 있었습니다. 주말에는 나비아 코스어 분이 티타임존에 방문하기 때문에 코스어와 함께 인증샷을 남길 수 있었는데요,. 나비아의 분위기에 정말 잘 어울리는 소품들과 박카스 상품들이 배치되어 있어 쉴틈없이 촬영하게 되더라구요.
그리고 굿즈존! 엄청난 퀄리티의 굿즈를 구매할 기회가 주어지다보니 방문객 분들의 이목이 자연스레 집중됐습니다. 치얼업 시리즈 쿠션과 폰타인 캐릭터가 그려진 냉장고 자석도 상당히 귀여웠는데요, 가격 역시 꽤 합리적으로 책정되어 공식 굿즈를 부담없이 구매할 수 있었습니다.
게다가 굿즈존 구매 특전으로 1만원 이상 구매 시 쇼핑백, 3만원 이상 구매 시 스티커 10종 중 랜덤 1매, 5만원 이상 구매 시 나비아 스페셜 티켓 1매를 증정했습니다. 이렇다보니 5만원 이상 구매해서 한아름 가득 품고 가신 분들도 많았구요.
이번에 아쉽게 참여하지 못한 분들도 계시겠죠. 이벤트 참여는 끝났지만, 굿즈는 구매할 수 있습니다. 동아제약 공식몰 Dmall 에서 온라인으로 굿즈를 만나볼 수 있기 때문에 거기서도 충분히 챙겨갈 수 있었는데요, 캔배지 세트, 나비아 치얼업 세트, 장패드 세트, 키링 세트가 있으니 품절 전빠르게 만나보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색다른 이벤트와 높은 퀄리티의 굿즈까지! 괜히 경쟁률이 높은게 아니더라구요. 굿즈가 궁금한 분들은 지금 바로 디몰에 접속해 확인해보는 걸 추천드립니다. 한정판이라서 이번 기회를 놓친다면 더 이상 구하시지 못할 수도 있으니까요!
- 포인트
- 1246
- T-Coin
- 162
-
에러 BEST 11.12.19 10:39 삭제 공감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