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그램퍼스]
- <마이리틀셰프> 게임 내, 공식 모델 김준수(XIA)의 미공개 음원 공개
- <마이리틀셰프>, 김준수 미공개 음원 활용해 게임 BGM으로 재탄생
- 5주년을 맞이하여 감사의 마음을 담은 다양한 이벤트 진행
- 총 5만 원 상당의 접속 보상 아이템 100% 제공
글로벌 멀티플랫폼 게임 기업인 그램퍼스가 서비스 중인 요리 시뮬레이션 게임 <마이리틀셰프>가 오늘(26일)부터 김준수(XIA)가 직접 프로듀싱 한 미공개 음원을 게임 BGM으로 공개하는 동시에 <마이리틀셰프>의 5주년을 기념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할 예정이다.
다음 달까지 펼쳐지는 이번 5주년 이벤트는 공식 커뮤니티와 게임 내 팝업,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서 만나볼 수 있다. 먼저, 공식 모델 김준수의 미공개 음원을 활용한 게임 BGM과 5주년 메이킹 필름이 <마이리틀셰프> 유튜브 채널에 공개되며, 김준수 캐릭터가 게임 내 손님으로 깜짝 등장한다.
또한, 이번 5주년을 맞이하여 <마이리틀셰프>는 오늘(26일)부터 오는 9월 5일까지 5주년 기념 선물로 다양한 접속 보상을 제공한다. 총 5만 원 상당의 재화를 제공하여 신규 및 복귀 유저들에게 다양한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추가적으로, XIA CAFÉ 클리어 인증 이벤트, 5행시 어워즈 이벤트, 마리셰 5주년 축하 메시지 작성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하여 추첨을 통해 게임 내 재화를 제공한다.
그램퍼스의 사업&마케팅을 총괄하고 있는 김충식 디렉터는 “김준수의 미공개 음원이 ‘마이리틀세프’ 게임 BGM으로 재탄생했다. 김준수의 색깔로 재해석한 이번 미공개 음원은 <마이리틀셰프>의 분위기를 통통 튀는 상큼함으로 즐길 수 있으며, 오직 <마이리틀셰프>를 위해 단독 공개되어 만나 볼 수 있다”고 전했다.
이어 "이번 미공개곡 공개를 시작으로 다양한 프로모션을 전개해 시너지를 극대화할 것”이라고 밝혔다.
현재 국내 200만 이상의 다운로드를 선보이며 국내 캐주얼 요리 게임 시장에서의 다양한 캐주얼 게임 팬층을 확보하고 있는 <마이리틀셰프>는 5주년 및 2022년 여름 시즌을 맞이하여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그램퍼스는 지속적으로 다양한 요리의 즐거움이라는 주제로 ‘별별맛 요리게임-<마이리틀셰프>’의 컨셉과 잘 어울리는 김준수와의 임팩트 있는 프로모션을 통해 올여름 다양한 접점을 유지하면서 요리 게임이 주는 다양한 게임성과 잔잔한 즐거움이 가미된 재미요소를 다양한 캐주얼 팬들에게 널리 알릴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