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션 정보
6월의 퀘스트 던전[2019] 6月のクエストダンジョン
챌린지 Lv6 チャレンジLv6
- 스태미너
- 60
- 배틀
- 5
- 총경험치
- 0
- 코인
- 0
- 경험치효율
- 0
- 코인효율
- 0
Battle 1
- 스킬 정보
- 선제사용
- 타올라라!
- 무작위 드롭 8개 잠금
- 혼자 남았을 경우
- 도깨비의 독주
- (혼자 남았을 때 1회 사용)999턴 동안 공격력 3배
- HP 100%
- 불의 공명
- (4,553→3배 시 13,658 대미지)10턴 동안 불드롭 출현 확률 15% 증가
- 연염의 비파
- (3,642→3배 시 10,926 대미지)모든 드롭을 암흑으로 가림
- 스킬 정보
- 선제사용
- 진정하라…
- 무작위 아군 1명을 4턴 동안 바인드
- HP 100%
- 도깨비의 독주
- (혼자 남았을 때 1회 사용)999턴 동안 공격력 3배
- 물의 공명
- (4,553→3배 시 13,658 대미지)10턴 동안 물드롭 출현 확률 15% 증가
- 고혹의 카그라 피리
- (6,769→3배 시 20,306 대미지)무작위 1종류 속성 드롭을 회복드롭으로 변환
Battle 2
Battle 3
- 스킬 정보
- 선제사용
- 잠시만 기다려 주세요
- 액티브 스킬 대기 턴 1~2턴 지연
- HP 100%
- 아르바이트 하는 거, 주군에게는 비밀이야
- 회복드롭 3개 생성(파티에 불의 상급닌자, 나무의 상급닌자, 빛의 상급닌자, 어둠의 상급닌자가 있으면 반드시 1회 사용)
- 옷을 얇게 입었는데도 덥네
- (6,668 대미지)모든 드롭을 암흑으로 가림
- 토코나츠 연격
- (6,668 대미지)2연속공격
Battle 4
Battle 5
- 스킬 정보
- 선제사용
- 잔치다!!
- 999턴 동안 상태이상 무효화
- 해연의 취정
- 99턴 동안 물, 나무드롭이 잠금 상태로 출현
- HP 100%
- 뭐냐, 똑바로 하지 못할까!!
- (24.254 대미지)2연속공격
- HP 99%
- 잔치의 흥을 깨지 마라!!
- (반드시 1회 사용)액티브 스킬 대기 턴 1~4턴 지연
- 뭐냐, 똑바로 하지 못할까!!
- (24.254 대미지)2연속공격
- HP 80%
- 백모벽안의 현혹
- 3턴 동안 무작위 아군 3명 바인드
- 신황파
- (12,765 대미지)무작위 9개 드롭을 물드롭으로 변환
- 해신의 창
- (15,318 대미지)단일공격
- HP 55%
- 어설프다, 꼬마!!
- (24.254 대미지)2연속공격
- HP 50%
- 날 즐겁게 해봐라
- (반드시 1회 사용)3턴 동안 7콤보 이하의 공격을 흡수하여 회복
- 백모벽안의 현혹
- 3턴 동안 무작위 아군 3명 바인드
- 신황파
- (12,765 대미지)무작위 9개 드롭을 물드롭으로 변환
- 해신의 창
- (15,318 대미지)단일공격
- HP 20%
- 분노의 아기토
- (53,613 대미지)3연속공격
유저 의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