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샤크몹]
- 스팀 PC 버전 통해 오는 17일까지 진행, 강력한 '엑소-릭' 힘과 맹렬한 자연의 위협 경험
- 수직 탐험, 더 큰 보상을 제공하는 익스트랙션 게임플레이 즐기며 짜릿한 긴장감 만끽
- 격렬한 액션, 다양한 맵, 엑소본의 독특한 특징을 감상할 수 있는 트레일러 영상 공개
샤크몹(Sharkmob)은 13일, 자사의 신작 오픈월드 택티컬 익스트랙션 슈터 게임 ‘엑소본(Exoborne)’의 첫 대규모 플레이테스트(Playtest)를 시작했다고 밝혔다.
이번 플레이테스트는 스팀 PC 버전을 통해 오는 17일까지 진행되며, 천재지변으로 황폐해진 지역 콜튼 카운티(Colton County)를 배경으로 강력한 ‘엑소-릭(Exo-Rigs)’의 힘과 맹렬한 자연의 위협을 경험할 수 있다.
‘엑소-릭’은 자신만의 전략적 플레이에 맞게 커스터마이징할 수 있으며, 다양한 장비 조합(Loadout)을 통해 전략적 우위를 확보할 수 있어 전투에서 매우 중요한 역할을 한다.
플레이어는 ‘엑소-릭’을 장착한 생존자 ‘리본(Reborn)’이 자연 환경의 변화를 활용한 전투, 수직 탐험, 난이도가 높지만 더 큰 보상을 제공하는 익스트랙션 게임플레이를 통해 짜릿한 긴장감을 만끽할 수 있다.
아울러 플레이테스트를 기념해 공개된 신규 트레일러 영상에서는 격렬한 액션, 탐험욕구를 자극하는 다양한 맵, 그리고 전략적인 깊이를 엿볼 수 있다.
또한 고강도 전투, 전략적인 의사 결정, 혼돈스러운 시스템이 혼합된 엑소본의 독특한 특징을 깊이 전달하기 위해 내레이션이 포함된 심층 플레이도 감상이 가능하다.
![](https://file.thisisgame.com/upload/email-attachments/2025-02-13/194fcd68816fd0cc/1.p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