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조이시티]
조이시티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온라인 농구 게임 <프리스타일1, 2>에 신규 경기 모드인 ‘3X3 모드’를 업데이트했다고 오늘(18일) 밝혔다.
‘3X3 모드’는 국제 올림픽 정식 종목인 3대3 농구의 경기 룰을 적용시킨 맵으로, 총 6분여의 경기 시간 내 15점을 먼저 득점하는 팀이 승리하는 스피디한 경기 방식을 통해 새로운 승부의 쾌감을 선사한다.
또한, ‘3x3 모드’에서는 ‘3X3 모드’ 전용 능력치를 자유롭게 커스터마이징 가능함에 따라 전략적으로 경기를 구상할 수 있으며, ‘3X3 모드’의 경기를 즐긴 후에는 랭킹 차트를 통해 실시간 랭킹 확인도 가능하다.
이와 함께 대세 힙합 래퍼 ‘수퍼비’가 참여한 신규 BGM ‘Move on’이 추가됐다. ‘Move on’은 <프리스타일1, 2>의 팬인 ‘수퍼비’가 실제 게임을 플레이하며 느낀 감정들을 담아낸 곡으로, 길거리농구와 힙합 특유의 자유분방한 감성을 통해 게임의 몰입도를 높인다.
한편,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가 열린다. <프리스타일1, 2>에서 신규 모드로 플레이만 해도 여러 아이템으로 교환 가능한 코인을 지급한다. 또, <프리스타일1>의 ‘3X3 승점 랭킹’ 이벤트를 통해 포지션 별 1위를 차지하는 유저에게 ‘마제스티 에디션 마리 캐릭터 생성권 Lv.50’을 보상하는 등 승패에 따른 풍성한 아이템을 지급하며, <프리스타일2>의 ‘3X3 프리미엄 마라톤’ 이벤트에서는 미션을 클리어할 때마다 최종 보상 아이템의 할인율이 적용된다.
<프리스타일1, 2>의 업데이트 및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각 게임의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